홈페이지 >

'매운 여동생 '엄기씨 음식 인생.

2009/1/8 0:00:00 13

얼마 전 중경도연거음식그룹은 "중국 음식업 연도 10가기업"이라는 호칭을 받았고, 그룹 젊은 사장은 엄기라는 평가를 받았고,'전국 38 홍기수 십가표'로 평가됐다.

그러나 기자들 앞에 앉아 있는 엄기씨는 "전문 기술특기를 가진 농부와 퇴직 노동자를 키우는 이야기를 더 원한다.

모기씨는 1994년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직업을 그만두고 중경교외에서 백역소진은 여관을 열었다.

식당은 탁자 다섯 개밖에 차려 놓을 수 없다.

그러나 음식점은 비록 작지만, 우렁찬 이름이 하나 있다.

“ 처음에는 장사를 하기 시작했는데 장사는 줄곧 온전하지 않다 ” 며 “ 장사를 시작했다. ” 고 큰소리쳤다.

엄기미가 짙은 충칭어음으로, 특색 서비스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을까?

찬사가 아주 빨리 온다.

서남농학원의 한 교수는 인공 양식의 생태 우렁이를 육성했다. 이런 생태우렁이는 신선한 채소와 야생 초류를 먹으며, 키는 크고, 육질이 매우 크고 신선하고 싱겁고 싱겁고 비린내 없는 생태식품이다.

엄기씨는 이 메시지를 얻은 후 우렁이를 사서 요리사와 반복 요리를 했다.

“나는 셰프와 함께 작은 우렁이를 여러 맛으로 만들어 보며, 피망, 다리, 물을 묻힌 다음 손님에게 시식하고, 이렇게 반복해서 천근의 우렁이를 복용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중경고추 닭의 볶음법을 사용하여 고추 우렁이를 창출했다.

“ 처음 창업했을 때 매일 두세 시간, 모든 일은 반드시 친히 해야 한다. 때로는 허리를 굽히지 않고 포기할 생각이 있다.

그러나 나는 이렇게 중도에서 그만두지 못하고 창업도 못하고 놀라 쓰러질 수 없다.

나는 반드시 견지해야 한다. 견지하는 것이 승리이다.

엄기설.

모기씨는 고추우렁이를 고속도로에 공짜로 들이키기 위해 양자우렁이를 고속도로에 공짜로 대접했다.

고객의 호평은 열, 열, 열, 백전, 엄기의 작은 가게는 빠르게 테이블 5개에서 30여 개로 확장돼 앞으로 60여 장, 고추 우렁이가 빨갛게 빨개졌다.

양자우렁이 (Days) 가 도르타르 (Callin) 의 간판요리도 도연을 위해 명예를 얻었다.

1998년 고추 우렁이는 해당 부문에서'중국명채'로 선정됐다. 이를 주제로 제작한 도연나트 연회가 제3회 중국 음식 축제에서 중국 음식계 최고상'금전상'을 수상했다.

고추 우렁이가 성공한 후, 토란 닭, 후추 동자 등 창의채를 만들어 세게 식탁에 놓여 있다.

133기라고는 여성의 섬세한 섬세한 구상이 있다.

그는 2003년 토르를 데리고 경성에 주둔했다.

손님에게 주수를 소개할 때 낮은 원칙부터 높은 원칙을 고수하는 데 충분한 선택공간을 제공하는 데 대해 손님에게 지나치게 많이 주문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3세 달 만에 베이징에서 손익을 거느리다.

모기씨가 원더미만 (Written) 네르의 성공을 거스르는 데 크게 성공했다고 말했다.

여태껏 다른 식당에서 인재를 파지 않는 것은 엄기의 원칙이다.

그는 자신의 식당 직원들부터 키우기 시작했고, 직원들이 기업에 대한 충성과 감정을 양성하고 그들에게 좋은 발전공간을 제공한다.

도착 중인 종업원은 요리원으로 승진할 수 있고, 주문원은 승진할 수 있고, 심지어 부사장, 매니저로 올라갈 수 있다.

“ 우리는 자신의 음식과 직업 교육기술기술을 전문적으로 거주하며, 각 신입 사원들은 모두 도연에 가서 요리학교를 양성해야 한다. ” 고 말했다.

훈련 직원은 엄기의 말투가 빨리 일어나자, 요리사부터 종업원 모두 우리 직업교육학교에서 왔다. 그리고 청일색 중경인이다.

왜일까. 현지인들이 현지에서 가장 잘 알기 때문에, 가장 감정적이고, 현지인들의 성격도 이 지방요리의 맛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도연에서 ‘원생태 ’의 충칭미의 오묘함을 유지하는 것이다.

크게 크게 크게 일할 줄 알면서도 일할 줄 모른다.

그녀는 자신의 언전교를 통해 이 이념을 모든 직원에게 주입했다.

“남들은 손으로 밥을 짓고, 우리는 열심히 해야 한다.”

원시 축적 단계를 지나 앞으로 다원화 발전을 추구할 것인가?

엄기씨는 “언제 음식은 도연거의 주업이다. 나는 이 행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음식을 사업으로 삼는다 ”고 답했다.

"다른 일만 해도 그만둘 수 있다. 하지만 다시 취업하는 일은 매일 안심해야 한다"며 "주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엄기설.

지금까지 도자연은 6만여 명이 취업 기회를 제공해 전문기술특장 농부와 퇴직 직노동자를 양성했다.

외식 기업의 한 식구가 왜 세 마디의 말이 다시 취업 문제를 떠나지 않는가?

그는 "돈이 많으면 사회를 가장 많이 보고 싶다"고 말했다.

어떻게 보답하지?

그녀는 모든 가정을 취업 문제로 괴롭히지 않도록 기업가의 책임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기부 장학 등 방식으로 빈곤한 대학생들이 취업 기능을 이끌고, 매년 중경시에서 퇴직 여공 1000명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가난한 농촌 여성에게 양식 주문서를 제공한다 ….

삼샤쿠쿠쿠네 ( 11313111111 ( ( ( ( (3협쿠쿠쿠쿠쿠쿠쿠쿠네에서 여러 농민들이 집에서 한가한가하는 것을 보고, 그녀는 즉즉즉에 1000만원원을 투자하여 직대대대대대대가게두 두 노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한 두두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요를 하기로 결정결정결정하여, 쿠쿠쿠구구구구구구의 자녀는 특히 20위안을 세세세로 직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로 이민 3천여명을 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들이쉬쉬쉬쉬쉬쉬쉬쉬학업을 잃은 여자들은 정규 학교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지금의 농부들이 일자리를 구하는 것은 주로 기술 특기가 없다.

도련님 채용해 온 노동자들은 처음에는 거의 100% 기술이 없었지만, 도연거에 가서 훈련을 거쳐 향상을 거쳐 결국 기술자가 되었다.

엄기씨가 자랑스럽게 기자에게 도연거처한 요리학원은 공짜로, 현재 도연에서 요리학원에서 나온 기술공들이 전국 음식계 각 부문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줄곧 양성작업을 계속할 계획이냐?

“ 나는 양성재의 인원을 외국으로 보내야 하며, 이전의 농부들과 퇴강공으로 외화를 벌어들일 것이다. ”

엄기씨가 이 말을 할 때 눈빛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 "올해는 200명을 해외로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더 많은 농촌 청년을 끌어들이고 새로운 지식,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을 끊임없이 전세계 각지에 수송한다.

  • 관련 읽기

오리지널 창업: 출근은 화이트칼라 퇴근

창업 이야기
|
2009/1/7 0:00:00
17

떠돌이 사나이에서 도쿄 시부렁대마담

창업 이야기
|
2009/1/7 0:00:00
15

기교 여학생 인터넷 창부 기록

창업 이야기
|
2009/1/7 0:00:00
12

산시 성 16세 소년 개설 사이트 창업

창업 이야기
|
2009/1/7 0:00:00
11

빈곤 대학생의 창업 과정

창업 이야기
|
2009/1/7 0:00:00
8
다음 문장을 읽다

'매력 태파 '창업 전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