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력상환 고리대금 온주 중소기업 폭행 청구

2008/8/21 14:36:00 29

온주 고리대금 중소기업

민간 고리대금으로 자금 위기를 해결하려는 온주 중소기업주들이 당초 결정을 후회하고 있었기 때문에 민간 고리대금으로 빚진 채무를 갚을 수 없었기 때문에 온주 중소기업 경영자들이 소송에 얽매인 난감한 지경에 처해 폭력채나 불법 구금 등 범죄행위까지 빈번히 빚지고 있다.

어제 온주영자법원 대외홍보담당자 장충크는 올해 7월 이 원에서 수리한 민간 대출 분쟁 사건은 거의 배로 늘어났고, 일부는 채권자가 소송을 통해 배상을 청구할 뿐 아니라 채무자가 폭력 청구나 불법 구속 혐의로 채권자를 법정에 고소했다.

이 문제는 절강성 고원의 고도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폭력 삭채 사건이 빈발하다.

온주 영가법원 사무실 홍보 스태프 청징 어제 제공한 자료 자료는 올해 1 ~7월 영가법원이 민간 대출 사건을 394건으로 전년 대비 91.8% 상승했다.

이 민간 대출 사건에서 채권자는 법원 선고를 통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는 일부 채무자들은 폭력 독촉, 불법 구금 등 불법 행위로 채권자들을 법정에 고소하는 사례가 많았다.

자료에 따르면 민간 비정상 대출 분쟁으로 인한 불법 구금 등 범죄 현상이 고발 태세를 보이고 있다. 7월 말까지 불법 구금범죄 사건 43건을 접수, 관련자 83건으로 민간 대출 분쟁으로 인한 28건, 섭안 인원 68명, 전년대비 169.2% 상승했다.

장충충충충충충충충충은 현재 민간대출대출폭력독독독독독독독독독독독폭력독범죄활동주3방면의 특징 = 대출인인채채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떼로 삼차원차원현재현재채채채인채채채채채채채채인채채채를 받지 못하는 경우, 진정한 채권권권권자는 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채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배주간 회전을 알리는 특징은 불법 구금에 채무자를 최대한 빨리 갚으라는 것이다.

“많은 민간 대출 분쟁은 채무인들이 폭력 독채를 참지 못하고 채권자들을 법정에 올려 민간 고리대금 사건을 폭로했다 ”고 말했다.

장충크는 현재 이 상황이 절강성 고원의 중시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 지도자들은 이미 그들에게 이 현상에 집중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관련 소재를 수집하도록 요구했다.

법원은 양난의 처지를 만났다.

민간 대출로 인한 분쟁에서 중소기업주가 ‘피고 ’가 될 수도 있다.

‘피고인 ’이 된 것은 사채대출을 제때에 갚지 못해 채권자에게 법정에 당첨되고 원고가 된 것이다. 폭력 추징을 당하고 불법 구금까지 당해 채권인을 법정에 올리는 것이다.

“현재 심리 사건에서 채권자는 대부분 담보회사나 지하 전장이다. 채무자는 일반적으로 기업주로서 폭력 추채범죄 사건에서 담보회사가 직접 나서지 않고 ‘마자 ’를 고용하는 것이다.”

장충크는 기자에게 민간 고리대출 사건에 대해 법원이 사실 양난처한 상황에 처해 있다. 대출 쌍방에 고리대금이 존재한다면 법원은 채권자의 이익을 보호하지 않기 때문에 민간 대출 사건에서 법원은 채권자와 채무인질증과 채무 인질증을 요구하며 사채대출 행위가 있는지 여부를 보고 있다.

한편 피고인의 채무자로서 충분한 증거가 없다면 법원은 피고를 보호할 수 없다.

"지금 보면 피고인은 입증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일반 민간 고리대금 계약금리는 월리 1%~3%, 실제 월리율은 5%에 달한다.”

장충크는 그 중 ‘비결 ’, ‘대출자는 먼저 이자를 공제하고 대출자는 이자를 공제할 수밖에 없다는 점을 지적했다.

이에 따라 이 과정에서 고리대금 행위가 존재하지만 대출자는 이를 입증할 수 없다.

이것도 법원의 심리 업무에 큰 장애를 가져왔다.

사건 심리 가 기업 경영 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다

성명을 밝히지 않는 한 민간 고리대금업계에서 침음한 자심은 “일반적으로 고리대금을 내며 빚에 적당히 갚는 기간을 늦추거나, 일부를 고용해 대출자에게 부채를 추징한다 ”고 말했다.

얼굴을 찢어 법정에 고소한 것은 이미 만부득이한 때가 되었다는 것이다.

그는 차용금도 제대로 회수할 수 없는 문제를 겪고 고민이라고 동시에 말했다.

대출인 측에서는 중소기업주가 고리대금을 빌려 입증난으로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없었지만, 장충크는 객관적인 사실의 존중에 대해 법원의 판결은 기업의 합리적인 요구를 충분히 고려하고, 발전희망이 있는 기업을 살리겠다고 밝혔다.

"법원은 기업측에도 특별한 보전 조치를 취해, 사건 심리가 기업 경영 상황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을 피하고 기업이 정당하지 않은 민간 대출 분쟁에 부당하게 무너질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상황에서 법원이 민간 고리대금 분쟁 사건에 대해 상당히 신중하다며 고리대부자가 승소한다면 법원이 고리대금을 지지하고 불법 이익을 유지하고 지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출자가 승소하려면 충분한 증거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봉화국 6가지 조치는 수출 의류 안정을 촉구했다

뉴스 정보
|
2008/8/21 14:34:00
32

영파 8 개 기업 은 전국 표준화 기술 조직 을 보유하고 있다

뉴스 정보
|
2008/8/21 14:33:00
32

석시 방직 기업이 어떻게 겨울

뉴스 정보
|
2008/8/21 14:29:00
30

우리나라 방직 의류 수출은 이미 천 억 달러에 달한다

뉴스 정보
|
2008/8/21 14:19:00
32

상반기 방직 의류 제품 품질 국가 감독 추출 결과

뉴스 정보
|
2008/8/21 14:16: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기업은 생산지증에 의해 수출한다.

기업이 말한 산지증은 ‘ 아태무역협정 ’ 의 원산지증명서, 화물의 생산이나 제조지를 증명하는 서류이며, 국제무역에서 통상적으로 수입국에서 일반적으로 관세 대우와 국별 무역 정책관리를 실시하는 중요한 근거이다.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