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로봇의 모임 & Nbsp; 과학기술팬 파티

2010/6/24 15:44:00 28

엑스포

엑스포는 미래 과학 기술의 풍향표이다.

이번 엑스포 에서 약 20개 로봇 이 선보여 과학 기술 애호자들을 기쁘게 하며 영화 팬들을 열광시켰다.

로봇 총동원 등 고전 영화는 이미 와력과 이바 등 로봇이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다.

엑스포에서 로봇이 10개 구간에 분포되어 흥미를 느끼는 여행객들은 세심하게 계획하고 참관할 수 있다.


러블리 버전: 프랑스 관 일본관


‘ 왁자지껄 ’ 은 프랑스에서 온 로봇이다.

반명의 키가 크고, 흑백이 함께 있는 겉모습은 패션적인 분위기로 가득하고, 두 눈은 반짝반짝 빛나고, 생김새나 동작이 무던하다.

프랑스 국가관관에서 20개 ‘왁자지껄 ’이 단체로 선보여 전시관 밖의 무대에서 열춤을 추며 마이크 잭슨의 ‘우주 보행 ’까지 단체로 패러디했다.

관일이 끝난 후에도 7개가 프랑스 관내에 남아 있는 유일한 유감은 모두 유리벽 뒤에 숨어 있다.

대화를 할 수 없지만 다양한 스타일링을 거스르거나 사랑스러운 얼굴로 시청자들을 바라보고 있다.


그러나 도시 최고의 실천구 파리 대구 사례 중 두 개의'소란'을 찾을 수 있다.

파리 대구 사례는 거의 줄을 서지 않고 가까이서 접촉할 수 있다.

'할로'라고 외치기만 하면'왁자지껄'하면 고개를 돌리고, 입을 열면'너의 티셔츠 너무 예쁘다'는 말이 있다.

무엇보다 땅에 앉아 있는 ‘시끄러움 ’은 스스로 일어서서 춤을 추고 팔을 흔들고, 모를 틀고 태극을 때리는 것이다.

로봇의 작은 팔 종아리가 민족무용을 추는 것을 상상해 보면 절대 배꼽을 수 있다.


다른 로봇의 본영은 일본관이다.

일본관의 미래 전시구역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바이올린 로봇이다.

그것은 왼손으로 바이올린을 쥐고 오른손으로 거문고를 들고 있다.

활이 가볍게 거문고를 걸치고 한 곡의 《재스민 꽃 》이 은은하게 흘러나왔다.

이는 활의 자세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손가락도 원활하고, 공연 도중 시청자들에게 자주 소통하는 시선을 보내고 있다.


일본 산업관에서도 로봇 중 하나다.

일본 산업관 외에는 3개의 로봇이 올라갈 필요는 없다.

6월 25일부터 태극권과 포동포동한 액션을 할 수 있는 로봇 팔로는 일본 산업관 입구에서 손님을 기다리게 된다.

이 로봇은 일본에서 판매가가 2만 위안 위안인데 지금은 로봇을 체험하는 소중한 시기이다.


실용판: 여러 마당에 분산되다


프랑스관과 일본관의 로봇은 모두 카톤 스타일링이다.

엑스포에는 로봇이 적지 않아 외모가 ‘인형 ’이 없었지만 매우 유능하고 최신 과학기술을 대표했다.


엑스포 포동 지역의 C 구역 내, 한 기계팔이 종일 이탈리아관에서 바쁘게 움직여 16개의 집목을 밀고 있다가, 이태리 국기를 모아, 또 다시 상하이 엑스포박회 표지로 재구성되어 있다.


스웨덴 관내에도 로봇 3조.

2층 아틀라스 코프코는 컴퓨터 드릴기, 노란 피부, 작업장에서 일하고, 1층에는 혁신형 로봇, 두 개의 기계팔이 매우 유연해, 명함 한 장을 컴퓨터에 스캔, 그리고 명함에 필름을 칠하고, 뒤에 있는 스웨덴 지도에 붙인다.

그리고 손을 뻗어 누락된 용기 안에 탁구 1개를 꺼내 시청자에게 건네주었다.

이 외에도 관중들은'절대합창단'을 볼 수 있다. 이들은 22개 크고 크고 크고 알록달록한 얼굴로 구성됐다.

그것들은 단지 스피커일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로봇이다.

사람과 기계의 협력을 통해 조화롭고 초현실적인 의미를 지닌 음성 팔레트를 연출할 수 있다.


엑스포 포서구 상해 기업 관내에서 로봇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애코아 ’를 맛볼 수 있는 요리, 수정 새우, 궁보닭, 항초우 버드나무, 모두 잘 먹는 요리다.

도시 최고의 실천 구리의 상해 생태가도 로봇 4개, 방문 해보 로봇이 있다.

4 층 악령의 집까지 주방 로봇, 로봇 학습, 로봇 간호 로봇도 볼 수 있다.

주방 로봇은 노인 생활의 조수라고 할 수 있으며 로봇은 노인의 건강 상태를 검증할 수 있다.


현재 로봇은 일반 대중의 삶에 진정으로 진출하지 않았지만 엑스포가 전시되는 로봇 포인트가 분명해 또 다른 각도로 ‘도시를 더 아름답게 만든다 ’는 미래를 그려냈다.

  • 관련 읽기

'안휘 활동주 '황호 철화 묘기 등장

전시회 뉴스
|
2010/6/24 15:44:00
19

노르웨이 관광주 개막 & Nbsp; 노르웨이 중국인 관광객 심도 관광: 북극광 연어 감상

전시회 뉴스
|
2010/6/23 16:15:00
16

'저탄소, 바로 당신 옆에 있어요'.'상해 엑스포의 저탄소 이야기

전시회 뉴스
|
2010/6/23 16:14:00
33

신판 엑스포 여권 취소 장면 & Nbsp

전시회 뉴스
|
2010/6/23 16:13:00
18

핫 전시관 은 재공 에 분무기 를 설치하여 공기 습도 를 조정한다

전시회 뉴스
|
2010/6/23 16:11: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쿠바 록'충격 '화음노강 & Nbsp;' 세계 음악주 '

이 같은 두 가지 거리가 아주 먼 사물이 함께 놓여 있는데, 모두 이름이 & amp; ldquo; 혼합 & amp; rdquo;, 지금 혼합 바람이 유행하고 있다.90분간의 음악회, 전반전에는 관중들이 서서 쿠바 록 을 들으며 몸을 흔들며, 후반전 을 조용히 그림자 ‘삼영전 여포 ’를 바라보며 황토 냄새가 짙은 산시 화음 노강 을 듣는다.이렇게 시공을 지나는 음악이 혼합되어 어젯밤 엑스포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