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기업을 탐문하여 승진과 ‘ 가격 하락 ’ 의 역전 국면을 찾다
최근 수출형 신발 사업자에 대해 수출가가'양율'과'가격 상승'의 역전 상황이 나타나고 있다. 왜 역전됐을까? 이 물음은 구두업 뒤의 논리적 탐색을 이끌고 있다.
우리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많은 신발들이 더 많은 수출 주문서를 받기 위해 상호 가격을 낮추기 위해 박리다매를 하는 방식으로 주문량을 늘리기 위해, 이런 경쟁 가격은 미리수평선에서 계속 배회하고 있다.
대다수
수출 기업
오로지 주문서 를 받고 시장 을 다투는 데 바쁘다
주문서
가공을 하지 않고 고부가가치를 생산하는 제품을 연구하지 않고 구두류 제품의 수출 이윤이 하락하게 되고, 외국 고객과의 상담에서 신발 업체가 수출에 급급하다는 심리도 고객에게 전적으로 전달하고, 한걸음 조회가격과 가격에 극낮은 가격으로 거래를 달성했다.
이런 시장 추세에 따라 우리나라 신발 수출 반덤핑 제조 이유로 수출화의 전체적인 이미지에 영향을 미쳐 악순환을 일으켰다.
이 문제를 초래하는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많은 수출형 신발 기업이 소리를 내는 브랜드다.
국내 유명 구두기업들은 금융위기 기간에도 가격 인상 공간, 협상 여지가 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가공 고리 기업들이 협상이 수동적인 지경에 빠지고 있지만 이들 선두기업들이 공예와 규모를 앞세워 강가공 환경을 그대로 하여 거물들과 가격을 말할 수 있는 기질을 얻는다.
현재 많은 수출형
신발
제창업의 산업 구조를 더욱 조정하고 러시아 등 전통시장의 제품 인지도를 적극 공고해야 한다.
현재 러시아 시장의 표준이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는 시기를 파악하여 러시아 공단구역의 신발가공산업의 대력을 발전시켜 일부 수출 압력을 완화시킨다.
관심과 적극적으로 인민폐 환율 상승에 대비하는 불리한 영향을 미친다.
기업이 외국의 선진 생산 설비와 원자재 도입을 돕고 수익을 예상하고 있다.
이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제품의 제조인의 수동적인 국면을 바꾸려면 구두류 제품과 산업의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를 가속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량 증가 가격 상승 '국면에 대응해야 하며, 신발 기업은 질적으로 승리하는 관념을 형성하고,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여 수출 방식을 수량 확장형으로 품질 효익형으로 전환하고, 원지에서 무역마찰을 줄이고, 제품 자체 경쟁력을 강화해야 한다.
그 다음으로 산업 조정 보폭, 완선 채널 건설, 제품 설계 수준 향상 및 자주브랜드 창설 등 경로, 구두류 제품은 국제시장에서의 말권과 주동권을 늘려 시장과 더 많은 이윤을 확보하기 위해 기초를 다졌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