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신발도"의 "양신 구두공"
얼마 전 처음으로 인력, 물력, 노무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연구했다.
11월 22일 오전 양신노동취업국 부서기 진전통은 기자에게 이번'온저우행'을 언급했다.
절강 마로스 구두업 유한 회사는 생산액이 억원을 넘는 대형 제화 공장으로, 회사의 행정인사, 생산 관리 두 부문 사장은 모두 양신자다.
이 회사 사장은 진나라에게 일행에 대해 농담을 하며, 마로스의 운명은 당신들의 양신자의 손에 장악하고 있다.
“성실하고 열심히 일하고, 후한 것은 우리가 타향에서 발돋움하는 근본이다.”
이 회사 행정인사부 사장, 양신백사진의 마철욱이 말했다.
"양신자!"
광둥, 절강, 복건 등지에서는 바로 이런 ‘ 양신 신인 ’ 이라는 말로 양신 대외수출 노무를 열어 농촌 부여 노동력이 질서 있게 바뀌는 시장 공간을 실현하고 있다.
온주, 중국 민영 경제의 발원지.
온주에는 기존 제화공장 약 4000개, 양신만으로 제창업에 종사하는 민공은 8만여 명이며, 이 시제화업업종업종업자 수는 10%로 약 3만여 명이'고추잠자리 '등 유명 구두업회사로 취직하고, 중소형 기업인'골판'의 양신자는 약 1000명이며, 온저우 구두공장의 고급 관리자가 더 많다.
절강온주뿐만 아니라 광저우, 선전, 베이징에서도 많은 양신자들이 제화업체에서 일석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양신노동과 사회보장국 부국장, 현 노동취업국 국장 오고무 현 노동취업국 훈련센터는 3년 만에 광동 중산 보원 구두업에 2000여 명의 제화를 수송한 기술자.
현재 광동 중산 보원 구두업은 양신 기지를 운영하고 있다.
"무턱대고 문을 나서니 지폐를 들고 집으로 돌아갔다."
많은 아르바이트 청년들이 ‘ 사방 걷기 ’ 에서 노무에서 ‘ 귀환 공사 ’ 까지 스스로 창업하다.
양신성향의 80개 제화업체는 모두 온주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돌아온 사람들로부터 400여 명의 현지 노동력 취업을 이끌어 이 현의 복귀 프로젝트의 큰 포인트가 되었다.
제창업에 종사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양신은 온주에서 호북 온주 노무소가 있다.
일정한 규모, 인지도, 전문 기능과 전문 서비스기구를 갖춘 ‘온주행 ’ 이후 양신의 결정자들은 ‘양신구두장 ’이라는 노무브랜드의 자신감과 결심을 굳혔다.
불신
양신 작년 말 당대회, 올해 초 인대회의 보고서를 뒤져보니, 양신의'115 '기획을 뒤져 지방경제사회 발전의 큰 접시 가운데 양산 브랜드 노무를 양성하지 않았다.
진정한 유력한 조직 유도와 지원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20여만 명의 노무수출대군 가운데 정부 부문 조직의 20%가 되지 않았고 지인들이 소개하고 자발조직의 80%를 차지했다.
문화가 부족하고 기능이 부족한 노동력은 단지 ‘ 아르바이트자 ’ 라는 신분으로 일부 단순 노동이나 기능이 낮은 직업에 종사할 수 있는 비율이 약 70% 를 차지한다.
브랜드조직 노무를 의식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비교적 나쁘다.
‘ 양신구두공 ’ 자체는 아직 제대로 브랜드 효과를 발휘할 수 없다. 경영 규모가 작고 상업환경차가 있고, 유동성이 강하고 안정성 차, 조직화 정도가 낮아 일정한 산업 사슬과 집집집의 우세를 구현할 수 없다.
대야한 은조의 ‘원림 고건 ’ 노무브랜드가 3만6000여 명을 집결했으며, 1인당 연소득 4만5000원, 양신 비교 전형적인 것은 광동중산 보원 구두업에 취업한 약 2000명, 1인당 3만 위안 미만이다.
‘ 온주행 ’ 에 참여한 양신현지사무실은 규모가 작은 주요 원인으로 자금 부족, 시장 개척 부족, 과학 기술 함량이 낮게 생겨난 것이다.
석존화는 양신자가 온주 창업 중 대표로 1994년 온저우 구두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생산기술과 관리 기술을 배웠다.
2003년 독자로 석뢰업제방공장을 창설했다.
석존화와 상서로는 장부를 그만두어야 했다: 80원 가치의 구두 한 켤레는 107벌의 가공 절차가 있는데 실제 이윤 30원가량, 원료 가공, 구두 한 켤레의 이윤은 3 - 5원가량 벌어야 한다.
석존화는 일찍이 상상상에게 “ 나의 이 무공 ” 이라고 고소했다.
양신 의 속담 은 폐기된 셈이다."
양신도시향의 일부 제화업체에서 보면 인원이 많으면 10명, 적게는 몇 명이 안 된다. 그리고 이후에는 사람들이 많다.
제품은 오래 쓸 수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지만 아직 자신의 상표를 등록하지 않았다.
경제학의 관점에서 현재 양신이 제시한 양신구두장이라는 노무브랜드는 아직 얕은 수준에 머물렀을 뿐, 이름만 한 명칭일 뿐, 아직 실질적 내포가 부족하다.
오고무는 지난 7월 7일 하남 정주에서 열린'제1차 중국 취업포럼 및 전국 노무 브랜드 전시교류회'에 영향을 많이 받았고, 교류회에서 노무 수입지에'호북 자수녀','사천여동생 가정 '등 이런 브랜드들이 계속 늘어난'올리브 가지' 등 주문서를 뺏는 장면이 부러웠다.
오고무는 본보 기자에게 왜?
이 브랜드의 취업을 뜻하는 농부들은 시스템, 좋은 직업 훈련을 거쳐 일정한 특기와 기술을 의미하는 것은 서비스공약과 서비스의 가치를 의미하는 것이다.
인력 브랜드를 인력 경제를 이끌게 하고 인력 자원을 인력의 근본으로 만들어 준다.
현재 한창인 노무경제의 대세에 합력단조'양신구두장 '노무브랜드가 이미 양신의 급선무가 되었다.
- 관련 읽기
- 집 | 가구 방직: 새로운 엔진을 찾아서 발전을 추구해야 한다
- 혁신 발명 | '85 후 '남학생은 광동위편 기술 대회 전 3갑을 나누어 받았다.
- 새로운 마케팅 | 布艺企业如何占据“高点”之路
- 기술 보급 | 스페인 Inditex 전면 사파 식별 기술
- 추천 | 자외선 차단 자외선 후원자 얇다 시원하다 시원하다 차갑다 파라솔 원단 두께가 짙다
- 입찰 입찰 | 심천 만상성 연간 영업액 61억 이 본지 1위를 차지했다
- 매일 첫머리 | 한한한식은'ONE 1개 체험점'을 열어 야생의 혼수
- 과학 기술 문화 | 과학기술과 패션계의 완벽한 융합은 아마 멀지 않다
- 입찰 입찰 | 上海七成品牌集合店定位中高端消费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플래시 구매가 점점 `학패 `나 전통 전상 모드 를 압출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