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 브랜드 기업 재고 난제 어떻게 해결
의류 기업의 재고가 도대체 얼마나 되는지, 줄곧 기업의 사생활 때문이다.
하지만 의류업체 사장은 이런 말을 통해 1년 동안 힘들게 벌어온 것은 창고 안에 있다.
재고가 제로, 모든 의류 사장들의 아름다운 바람과 불가능한 현실일 수도 있다.
바로 이런 배경 아래'의상 기업 재고 고민 해결'이라는 별명을 달고 있는 오트래스는 상하이, 항주, 항저우, 영파 등지에서 번영하고 있는 이 본토의 오트래스들은 박래품의'국제명품 할인점'과 차별이 커서 의상 미품 집중영으로 전형적인 중국식 특색이 있다.
의류 기업의 재고에 복음을 가져올 수 있을지는 분명히 오랫동안 지켜보고 있다.
브랜드 기업 재고 난제에 따르면 절강녕파의 베이로성 복식사들은 매년 연말에 현지에서 광고를 판촉해 자기 공장에서 특가 판매하고, 이 제품들은 재고품을 위해 4할인이나 더 낮은 할인으로 판매한다.
구매자는 현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타향인들이 많다고 하는데, 그들은 대부분 선물을 선물로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로성과 함께 한 도시에 있는 아고르 룩은 최근 여러 해 전국 각지에서 특매를 하는 장면도 여러 차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샀다.
야고르트 매장을 자주 찾는 황 여사는 700원만 내면 특가 양모셔츠를 살 수 있다고 했다. 이런 옷은 원가가 2,300원으로 팔려 있다고 말했다.
황 여사는 이런 옷을 생산년도 안 보이지만, 적어도 2,3년이 되었지만, 양모셔츠의 냄새를 맡으면 추측을 받지만, 옷만 다른 흠이 없으면 아고르의 질은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 그녀는 기꺼이 구매를 즐겼다.
이 두 사례는 우리들에게 의류 기업의 재고 재고를 보여 주었다.
남장도 마찬가지다. 캐주얼, 여장, 보온내복 등 스타일과 계절에 영향을 미칠 수 없는 패션이다.
소식통에 따르면 광동 사계는 유명 캐주얼 공장에 따르면 1년 매출액이 1억여 억여 원으로, 그 재고도 1억에 달하고 판매액과 거의 매출이 동일한 것으로 나타났다.
캐주얼 의상은 유행에 예민하기 때문에 탈락이 빠르므로 조심하지 않으면 대량의 재고를 가져올 수 있다.
반니로, 조단노 등은 신제품 출시에는 800위안 정도, 환절기에는 19원, 29위안의 광란한 세일즈다.
이렇게 세일 결과는 무엇입니까?
몇 년 전 조단노는 소비자들의 마음에 들어 있는 의류 명품이나 지금은 단노를 입게 될 사람은 없을 것이다.
여장 날이 더 괴로울 수도 있다. 여장 스타일, 원단 업데이트가 빨라 여장 기업이 팔리지 않는 제품은 이듬해까지 처리하기 어려울 것 같다.
중국 여장 기업의 발전을 제약하고, 아직까지 브랜드 부족의 주요 원인이다.
누가 전국적인 여장 유명 브랜드를 셀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고작 일부 지역에서 어느 정도 앞서고 있는 것일 뿐이다.
최근 2년 동안 우리나라 의류 업계는 매년 복장 생산량이 510여 억여 건, 신발 생산량이 24억 켤레에 달하고, 가방 생산량은 10억 마리에 달한다.
이들 수량은 대중 수요량을 훨씬 넘어 10%의 비율에 따라 재고를 계산해 연간 50억건의 재고의상, 2억4억의 신발, 1억마리의 가방을 생산할 수 있다.
재고의 현실은 유통 루트가 출현하도록 촉진했다.
오트래스의 중국 경로가 5월 말에 영파는 제1회 중국 의류 오트래스 박람회를 개최한다.
한 구역의 전시회일 뿐 아니라 업계에도 이런 메시지: 오틀래스는 중국에서 순수시장 형식으로 전시회 형식으로 확대되고, 그 생존지는 일선 도시에서 23선 도시로 확장되는 추세다.
이 박람회 담당자 진강은 국내 최초로 유사한 전시회를 개최하는 단위로, 실제로 주로 영파의 현지 의상업체 재고에 유통기회를 제공하고, 잘 운영되면 전국 각지로 확장된다.
진강은 전시회 유치장의 구체적인 책임자 중 하나로, 그는 전시 기업에 대한 요구에 대해 주로 두 가지씩: 반드시 브랜드 기업이 되어야 한다. 재고 복장은 3년 이상을 넘지 못한다.
그는 이들이 대중화된 오트래스이며 주요 우세는 의류 산업에 가까워 생산 기업들이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제 오트래스와 가장 큰 차이는 그들의 제품 가격은 실혜, 1,200여 위안이 국내 일선 브랜드를 살 수 있지만 전자는 2,3퍼센트 할인해도 1,2천 위안이 될 것이다.
‘ 명품과 화열 ’은 많은 사람들이 오틀레스에 대한 이해를 하는 것이며, 이것은 미국의 모델에서 2002년 베이징에 떨어진 후, 업계 인사들의 경쟁이 뒤따라갔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현재 전국에 오트라이스 기호를 달고 있는 종목은 200여 개다.
오틀래스 간의 경쟁이 이로부터 치열해지기 시작했다.
미래에는 소규모 오트래스가 탈락을 당하고 순복류 오트래스도 생존하기 어렵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이로써 오락을 강화하는 등 조립 시설의 도입은 영화관, 오락, 식음 등을 포함해 오틀래스가 특정 구역 내의 신형 쇼핑 오락 형식으로 떠올랐다.
오트래스에 대한 중국 경로가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의문을 받고 있는 전망은 국내 일선 브랜드 업체들에게 전문점 내에서 재고 처리를 하면 브랜드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다. 전문적인 할인점 형식으로 재고, 시즌, 인코딩 제품 처리를 하면 브랜드 이미지에 보호작용이 될 것이다.
또한 브랜드 입소문으로 ‘접어 ’로 모집, PK 시민 가격으로 소비자 수요를 만족시키는 산업 모드, 브랜드 기업 재고에 대한 골치 아픈 문제가 적지 않아 ‘브랜드의 두 번째 루트 ’가 되었다.
하지만 업계 전문가들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 오트래스 냉수: 국내 오트래스의 성공률은 높지 않고 브랜드 기업에 대한 재고에 대한 실의는 크지 않다.
이런 견해의 이유는 3: 중국 기업이 오트래스를 오독해 의상 재고 집산지의 대명사로 여겨졌다.
因此,忽视了对货源的监控与要求,很多产品并不是来自于品牌厂家本身,甚至有人挂羊头卖狗肉,并催生出了一些专门贴牌生产尾货的企业,导致鱼龙混杂,品牌企业的库存反而受到冲击;二是二三线市场陆续兴起的奥特莱斯,有些并不真正具备资格,它们的运作手段就是拼命压低价格走量,这样在一定程度上会对品牌企业的正品销售造成很大被动;三是奥特莱斯平民化后,也就是大量本土一二线品牌进驻后,折扣的吸引力实际上减小了,因为这些品牌并不像国际大牌那样有着坚挺的价格,很多本土品牌本身就折扣促销不断,据了解,它们在奥特莱斯的销售业绩并不佳。
- 관련 읽기
- 사장 인터뷰 | 마운: 성공은 입소문, 서비스는 미래를 결정한다
- 회사 뉴스 | 유럽 최고 브랜드 (중국) 협력 정상 회담 은 항주 서호국 호텔 에서 열린다
- 패션 인물 | 为何许晴被很多男人奉为梦中佳人?
- 회사 뉴스 | 대만 보성그룹 보원 신발 타이완 창업원 1기 완공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창업 좋은 상업: 남자 내의 판매
- 대학생 창업 | 강대빈곤 학자 창업 이야기
- 스타 옷장 | 요천 360도 변형 & Nbsp
- 패션 포스터 | 너무 예쁘다!여자애 — 바비형 처녀
- 거시적 경제 | 의류 질검: 암전이 끊이지 않고 & Nbsp; 언제 재능 명감
- 부 이야기 | 진소명: 석화성금을 누르면, 한 수 하면 손해를 이기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