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경제 는 대외 무역 기업 의 내외 교체 를 쇠퇴 하고 있다
'대외무역업계'는'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j.aastp "(칭다아아아트경제)가 발전하는 권두를 알고 있지만, 2012년 이 업계에서'둔도칼로 살을 베는 경지에 전락했다.
청도 대외무역업체들이 주문 50% 감소 위기에 처해 동남아가 제조한 저렴한 노동력, 주문 가격을 끊임없이 낮추고 있다고 언론이 밝혔다.
이와 함께 인민폐의 평가절상, 인력원가와 원자재 비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모두 대외 무역업계의 근본을 희소하게 하고 있다.
국내 교체의 하인 청도는 대외무역업체들이 생사 피로를 겪고 있다고 업계에서 밝혔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대외무역 샐러드: 설이 매우 곤란하다 < < < < strong > 의 < < 의 < 의 < 의 < 가 > 의 < 의 >
'p'이 연말에 접어들자, 전정과 그녀의 동료가 계속 방출될 연말상을 위해 불안해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구체적인 숫자를 예측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그녀는 전년도 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그중 가장 직관적인 판단은 그 업무 상태에서 나온다.
그녀는 입사한 지 약 2년 반 정도 되었는데, 막 직장에 도착했을 때 “매일 물 마실 시간도 없고 저녁에도 늘 야근을 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지금은 한나절에 하루 일을 마치고 나머지는 시간을 멍하게 했다.
바로 < p >
은 왕날에 화창한 회사 공장도 나날이 쓸쓸해지고 있다.
바로 < p >
‘p ’의 회사 공장이 짐을 가득 싣고 운행할 때 모두 200여 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다.
지금 공장은 70여 명을 감원한다.
“예전에 노동자들은 모두 1월에 이틀을 쉬고, 지금은 일주일에 이틀 쉬었다.”
전정은 사정이 다름이 없었고, 회사의 2012년 주문량은 지난 1년에 비해 4퍼센트 하락했다고 설명했다.
“나를 데리고 온 업무원으로 말하자면 2011년 그의 업적은 500만 달러이고 올해는 300만 달러밖에 안 된다.”
바로 < p >
<전정효력 있는 회사, 청도에서 밸브 생산과 수출 등 대외 무역 업무에 속하여 산동성 모 국기업에 소속된다.
바로 < p >
은 고상하게 보기에 청도 대외 무역 업계를 방목하고, 전정회사의 상황이 상당히 괜찮은 편이다.
“결국 국기업에 기대어 바람을 쐬기 좋다.”
바로 < p >
‘고소하고 있는 선무용품 대외무역회사, 2012년 주문량은 전년의 절반 ”이라며 “그 중 2012년 하반기 회사 주문서 한 장도 받지 못하고 산속을 먹고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의 주문이 급감한 상황, 의상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aas ·신발 등 전형적인 노동 밀집업체가 더욱 눈에 띈다.
이 청도 대외무역업체들이 주문 50% 감소 위기에 처한 것으로 보도됐다.
바로 < p >
바로 www.sjfzm.com 의장 절감과 함께, 부분 대외무역 (a href ='http:'wwww.sjffzm.com'의 의상 '' 의상 < A > 공장이 임대료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시장을 많이 선택하여 떠납니다.
바로 < p >
은 청강로 6호에 위치한 칭다오 무역의류 공장 공원에서 2005년 때 여덟 곳의 무역의류 공장이 있었다.
1월 10일 오후 기자가 방문할 때, 전체 공업원은 청도 우업과 아의류 유한회사와 다른 방직공장만 남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떠나는 대외무역의류 공장을 선택하거나 도산하거나 성양, 린이 등 임기까지 비교적 낮은 곳으로 이사한다.
바로 < p >
'진짜 대외 무역 수출'을 하는 사람은 우리밖에 없다.'
우업은 우아한 의상 한 책임자가 지금의 청도 대외무역의류 공장 공업원은 이미 유명무실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의 한 의상 대외무역회사 책임자는 자신이 장악하는 상황에 따라 현재 소재 업계 ‘3득리, 3득리, 3할은 손해배상, 3할을 벌지 않고 손해배상하지 않겠다는 관점을 제시했다.
바로 < p >
의 공예품 대외 무역회사 관계자는 근 9퍼센트 동행이나 손해 보지 않고 손해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기계류, 방직류, 중소형 민영업체, 청도 대외 무역업계 모두 추운 겨울 시련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20년 대외무역에 종사한 업계 사내대장부는 7성가까운 청도 대외무역회사가 생사 선상에서 배회하고 있다고 말했다.
{page break} < < >
'p `strong `수출량 증가 이익 반항 `
은 2012년 `상황은 2008년 금융위기 때보다 더 심각하다 `라는 설이 이미 청도 대외 무역업계의 공감대가 되었다.
바로 < p >
은 2008년 금융위기 때 주문이 부족할 뿐이다.
현재 외수 부진, 원자재 상승, 근로자 임금이 30%를 넘어 기업의 생존이 쉽지 않다.
청도 방직 의류 업계의 영군기업으로 기리그룹 유한회사 저송부 부사장 두건강은 대외 무역 기업의 기대정책에 대한 지원을 직언했다.
바로 < p >
‘p ’은 이런 큰 배경 아래 국가가 대외 무역 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9월 ‘대외 무역 촉진에 관한 약간의 의견 ’을 출범했다.
바로 < p >
‘칭도시 정부가 대외무역8조 ’를 실현하기 위해 은무역의 대합을 촉진하여 대외무역보성장 중 지탱작용을 충분히 발휘하여 기업융자 루트를 완화하기 위해 기업의 금융 압력을 완화시키는 데 힘쓰다.
바로 < p >
은 2012년 4월, 대외무역업계에서 한때 하락한 엄준한 형세 아래 청도시 정부에서'2증1보 '대외무역발전을 지원하는 정책 조치를 내놓았고, 청도 세관과 26개 직속세관과 구안검방' 등 13가지 혜택정책을 내놓으며 산동 출입국검역국에서 서비스 청도 외무역발전의 58개 구체적인 업무 조치를 마련했다.
바로 < p >
‘ p '' 이 정책조합 권투를 하여 청도 대외 무역 업계가 호전되었다.
바로 < p >
‘p ’은 시비즈니스국 데이터에 따르면 칭도 시속업체가 2012년 1월 수출입 총액이 581.79억달러로 전년 동기대비 3.6% 증가하고, 그 중 수출 331억13억달러로, 전년대비 1.7% 증가했다.
사전의 수출입 총액의 상승은 대외무역업체 이윤의 상승을 가져올까?
<유빈 소재의 대외 무역 의류 회사가 2011년 수출 총액은 500만 달러로 순이익은 15만 달러이다.
2012년 이 회사의 수출액은 600만 달러이고 순이익은 12만 달러다.
바로 < p >
‘p ’은 여러 군데 ‘세월이 그런대로 갈 수 있는 ’ 의상 대외 무역회사 관계자에 대해 이들도 2012년 이런 괴한에 빠졌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무독유배자, 청도 식품업계의 선두로 칭도호풍도 역시 이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 회사 국무부 쇼군 사장은 2012년 청도호봉은 재배 면적이 상대적으로 1년 전 한 배 증가한 상황에서 이윤 총액은 물론 예상보다 1 /3, 5천만 위안 줄었다고 밝혔다.
바로 < p >
바로'strong '-'증발' 2만 3만 `
‘p ’은 현재 칭다오 대외 무역업계에서 세금을 줄이는 것을 호출하면서 위안화 ‘더 이상 평가하지 않기를 바란다.
이들이 보기에는 인민폐의 급격한 평가절상 상승으로 생사선에서 헤매는 대외 무역 기업의 이윤 수분이 환율에 흡수된다.
바로 < p >
‘p ’은 100만 달러의 주문서를 예를 들어 계약할 때 달러화 환율을 1:6.5, 두 달 후 환율을 1:6.3, 가격 0.2위안 차이 0.2위안으로 줄였으나 이윤은 단번에 20만 위안을 줄였다.
이 같은 주문서는 총 이윤도 340만 위안에 불과하다.
바로 < p >
‘p ’은 2005년 환율 변경 전 인민폐 대달러 환율을 1:8.2765에 비해 현재 달러당 위안화 환율은 1:6.2 안팎으로, 7년 동안 누적 상승폭이 32%를 넘었다. 2012년 10월 25일부터 12월 12일까지 30개간 거래일간 30개간 만료가 되고 있으며, 1:6.3047에서 1:6.2883.
'대외 무역 업계는 환율 경주에서 뛰면 벌어들일 수 있으니 달리기만 하면 손해를 볼 수 있을 뿐, 달리기만 하면 손해를 보게 된다.'
유빈은 2012년 1년 동안 위안화 평가절상 1%의 털 이율을 손실했다고 웃었다.
가장 감당하기 힘든 것은 의상 같은 노동밀집형 업종으로 그들의 예기모금리도 3%밖에 없다.{page u break} < p >
‘칭다오 한 화물 회사 책임자가 기자에게 지난 1년 절대 대외 무역업체들이 모두 환율이 비참해졌다 ’며 ‘적었을 때 상품장 이윤이 67천위안을 증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었다.
나는 가장 많이 본 적이 있는데, 한 상품장 하나가 2,3만 위안을 증발했다.
바로 < p >
'p '2012년 12월 12일 미국이 4차 양량화 완화 (QE4)를 출시해 매달 450억 달러의 국채 구매, 재경인사들이 대략 2013년 인민폐 달러에 대한 평가를 많이 받았다.
바로 < p >
'p'은 QE4 의 출범이 위안화가 계속 평가절상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재경인들은 원자재 가격의 파동 상승을 예고하고 있다.
청도 대외 무역 기업을 괴롭히는 또 하나의 난제가 됐다.
이런 걸 생각하면 유빈은 두려워한다. 2%의 모금리조차 보장하지 못하면 그의 회사는 부도의 운명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바로 < p >
‘STrong ’이 바로'둔칼로 고기를 절망할 수 있는 `미트당 `
은 이미 대기업이 제시가격을 올릴 위험을 시험해 보았지만 이런 방식은 뜻대로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대량 유출을 초래했다.
바로 < p >
'과거'는'늑대가 왔다'를 계속 외치고 있는데, 지금 늑대'가 정말 왔다."
청도 대외무역성 사장은 오늘날의 대외무역업계를 잃은 지 오래다. 이들은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저인력 원가 경쟁을 앞두고 청도 지역까지 국내 대외 무역 동행의 악성 경쟁을 앞두고 있다.
이것도 곧 ‘ 늑대 ’ 가 점점 많아지고 ‘ 고기 ’ 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뜻이다.
바로 < p >
'지금 정보화 시대에 놓여 있는 외국 고객들이 모두 잘 알고 있으니, 우리가 감히 가격을 제시한다면, 그들은 다른 곳에서 더 낮은 오퍼를 찾아낼 수 있다'고 말했다.
청도 캐리아 무역유한회사 사장은 기자에게 매년 1월과 2월, 노인 고객과 미래 1년 혹은 2년 주문 가격을 다시 제정할 때, 그는 탐색적으로 10%를 제시했지만, 상대방은 "이 고객은 방글라데시 한 회사의 제시표를 내 눈앞에 건네고, 만약 이 가격을 우리가 접수할 수 있다면 우선 우리를 꼽았다.
내가 견적표를 한 눈에 봤는데, 우리의 제시가격보다 10%나 낮아졌다.''' -'p '
‘p > 은 보름 후, 이 가치는 100만 달러에 가까운 주문서가 방글라데시 (방글라데시) 에 방추되었다.
쿠케는 결코 후회하지 않았고, 그는 주문서를 적게 해도 돈을 손해 볼 것이라고 주장했다.
바로 < p >
<전정이 자신의 영국 고객 협상에서 이와 비슷한 문제를 겪었지만, 그녀는 "인접서"를 선택했다.
바로 < p >
‘p ’의 ‘고객은 우리에게 2년 계약을 맺고 가격의 변동이 허용되지 않기를 바란다.
각 방면의 요인을 고려해 우리는 15%를 제시하고 싶다.“전정이 의외로 한 것은 한 주일 뒤 청도 다른 밸브 외무역업체가 자신의 고객을 찾아서 제시한 오퍼가 5%, “어쩔 수 없이 타협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해외 고객 같은 ‘한 손, 한 손 돌리기 ’의 주문 이동이 이미 청도 대외 무역업계에서 가장 두통의 문제 중 하나가 되었다.
바로 < p >
'고객'은 우리 오퍼 5%~10%의 주문가격으로 우리를 탐색하며 베트남 캄보디아, 인도 등 1인당 300여 달러의 지역 배양업체를 배양했다.
우리가 받는다면 이윤이 갈수록 얇아지고, 심지어 심각한 손실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안 받는다면 공장이 일하지 않고 노동자들이 모두 사라졌다.
주문서가 더 있으면 사람을 모집할 수 없으니, 착공할 방법이 없다.
난관에 빠진 유빈은 아예 가격을 제시하는 생각을 철저히 포기했다. "위안화가 더 절상할 수 있을 것 같다. 근로자 임금, 원자재 상승이 가능하다. 울컥 울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2012년 만의 절망으로 유빈에게 ‘둔칼에 고기를 베는 것 ’, ‘따뜻한 물에 개구리 ’로 형용되었다.
그는 심지어 "내가 무서워요? 하나도 안 무서워요. 전청도는 나 혼자 이렇게 쑤시고 있어요."라고 자조적으로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업계 카드 세탁세가 필수적으로 < < < strong >
‘p ’이라는 뜻의 사순환이 뜻대로 되어 있는데, 청도 대다수의 대외무역업체의 목구멍을 철저히 막았는가?
은 “2013년 상황이 호전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망하는 기업이 늘어날 것 같다 ”고 전했다.
현재'오채위기 '등 글로벌 경제 형세에 기반된 판단에 유빈은 판단을 내리는 것 같다.
{page break} < < >
‘ p '' 하지만 왕건은 거의 칠성가까운 청도 대외무역회사가 생사선을 배회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실제로는 정상적인 현상이다.
바로 < p >
‘p ’은 2008년 이전에 곳곳에 돈이 있는데, 그것은 대외 무역회사에 가득 채워진 ‘초발시대 ’를 벌일 수 있지만 지금은 시장의 법칙에 맞지 않는다.
그때의 대외무역회사에는 자신의 공장이 몇 개 있었습니까? 공장을 열고 대외무역과 졸업한 사람이 몇 개 있다. 왕건은 “아무렇게나 한 사람이 대외무역으로 돈을 벌면 보편적인 현상이 될 때 이 시장이 아직 발육되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성숙한 시장 때문에 고도의 경쟁 업계 하의 탈락 메커니즘을 구현할 것 같다.
바로 < p >
‘ p '' 위보충은 2008년 금융위기 직전에 대외무역업계에서 '앉아서 돈을 벌었다' 는 관성을 형성했다. ‘ 돈이 너무 잘 벌어서 기업이 게으름을 피우고 있다. ‘ 중국제조 ’ 까지 명성까지 제품 심가공,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는 동력이 더 부족하다고 분석했다.
이런 관성은 오늘까지 여전히 대외무역업계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업계가 현재 저곡에서 계속 배회하고 있는 내재 원인이다.
바로 < p >
이 대외무역업계에 진입하는 지 7년간 힘써 허우적거리고 있는 유빈은 100개 청도 대외무역회사의 도산을 입증해 최근 3년여 여 만에 망하는 기업이 눈에 띄게 늘어났다. "거의 해마다 120개씩 듣는다"고 말했다.
그는 사실 시장이 대외무역업에 대해 다시 카드를 씻는 과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또한 “좀 우수한 기업이 살아남고 있다는 것을 부러워하고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설날 전까지 17만 달러의 주문이 끝나지 않은 대외무역업체, 왕건일의 미극수출입유한공사가 이번 카드세탁 과정에서 살아났다.
바로 < p >
‘p ’은 2008년부터 2010년까지 3년 동안 왕건이 매년 금융위기 직전 30%~40%에 이른다.
은 “ 그는 회사에 활로를 찾기 위해 두피가 다 긁히려고 한다 ” 고 말했다.
동행과 친구로서 보충은 왕건을 동정하는 3년 동안 경영상 왼쪽도 우회전이 아니다. 두 부사장이 압력을 견뎌내지 못하고 두 명의 사퇴를 하는 처지를 들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이 금융위기는 결국 왕건이 ‘관성 ’을 버린다.
바로 < p >
‘p ’은 기업의 관리 수준을 높이고 효율을 높이기 위해 시년 55세의 그가 청화에 들어가 4개월간 MBA 를 공부하고 팀 업무능력을 높이기 위해 그의 회사는 청일색 대학 본과 대외 무역 관련 학과 졸업생을 바꾸고, 고객의 마음속에 있는 신용을 높이기 위해, 그는 아직도 자신의 공장을 건설하고 있다.
바로 < p >
'옴빚위기'가 터지고 유럽 시장 전체의 수요가 위축되었지만 왕건이 역시의 적황을 적자 주문서는 대부분 영국에서 왔다.
"오채위기"는 유로구에 주로 존재하기 때문에 영국은 유로구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시장세분으로 영국 시장을 전공한다."
바로 < p >
은 이번 대세판에서 살아났지만 왕건은 현 단계에 출구가 여전히'삼운전마차'의 대배경 아래 청도 다른 대외무역기업이 전환형을 실현하려면 더 높은 지혜가 필요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밀크티 여동생 은 빨간 옷 을 입고 청순 한 모습 을 매우 매혹적이다
- 패션 인물 | 소녀시대 동복거리 윤아 룩
- 스타 디자인 | 유가령 생일 잔치 헌 옷 왕비 조웨이 입고 구유
- 회사 뉴스 | 보슨 주식 매각 전형 방안 종료 실적 하락
- 새로운 마케팅 | 품당재는 민족 브랜드를 건립하여 돌파했다
- 주문회 | NE TIGER 피초의 품감회가 국계와 시공을 뛰어넘다
- 업종 규범 | 성복 제품은 GOTS 유기 표시가 가능합니다.
- 회사 뉴스 | 关店潮已蔓延至全行业 波司登大幅砍掉加盟店
- 패션 블로그 | 패딩에 청바지를 매치하면 따뜻하고 부해 지지 않는다.
- 재경 사전 | 日本经济存“滞胀”隐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