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가 용호 쇼핑몰 O2O 모드 서남
'성두타오보생활절'이라는'성두타오보생활절'이라는 이벤트가 성두용호 북성천가에서 전개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이는 아리타오보플랫폼이 용호 북성천스트리트와 손잡고 있는 대형 행사로 처음으로 온라인 홈쇼핑 채널을 통과할 예정이며, 첫 유행하는 O2O 소비체험은 청두와 서남까지 대형 쇼핑센터로 활용된다.
바로 < p >
에 대해 소매 업계 관계자들은 전국에서 가장 성공한 O2O 모드로 운영자와 상업지산개발운영업체, 두 국내 상업의 거두들의 협력을 더욱 추진하고 O2O 모델이 성두까지 전국의 규모화 발전을 추진하고 있으며, 심지어 현재 소매 상권에서 시장의'모의하기'의 난감한 국면을 바꾸게 된다.
바로 < p >
의 의미 깊은 O2O 풍조가 청두와 서남시장에서 닥칠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O2O 가 중국을 석권하거나 소매시장의 법칙을 바꾸기 위해서 '' -'strong '' -'의 ''의 분배' '
은 최근 전기상 및 인터넷 소비의 급부상에 따라 전통 소매상업이 어느 정도 시장의 충격을 받았으며, 전자상과 실체상업의 생존 모델도 업계에서 최근 몇 년 동안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러나 몇 차례의 전자상업과 실체상업의 격렬한 접전 이후 전자상과 실체 상업이 발견되면서 ‘경쟁 상대 ’에서 ‘협력 파트너 ’로 전환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더 큰 발전공간을 개척할 기회가 될 것이다.
바로 < p >
은 2013년부터 전자상과 실체상업이 속속 정전을 선언하고, 심지어 협력관계와 다채널 마케팅 패턴을 설립하기 시작했고, 이 배경 아래 전자상과 실체상상업의 최우수 유대 O2O 패턴으로, 소매업 전체에 기대를 모으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O2O 모드, 온라인투오프라인을 뜻하는 것은 인터넷과 선 아래 비즈니스 패턴을 조밀하게 결합하여 인터넷 밑 거래시장의 전단 플랫폼이 된다.
바로 < p >
'p'은 국내 유명 인터넷 데이터기구 아이리 컨설팅 관련 통계에 따르면 O2O 및 이동 인터넷 구매가 앞으로 몇 년 간 가장 빠른 소매업 세분 분야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거대한 시장은 이미 각 대형 상가 플랫폼 및 실체 상가가 서로 다투어 돈을 발굴했다.
바로 < p >
과 동시에 O2O 모드로 전기상 충격을 받은 실체상업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하여 온라인 플랫폼의'끌어당기기 '고객까지 녹일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는 편리한 라인을 이용하여 수시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체험감이 더 강한 실체점에서 직접 지급할 수 있다.
바로 < p >
'p'은 전자상과 실체상업계의 이익, 양자가 동등한 역할을 하는 데 직접적으로 관계할 것이다.
강력하게 손을 잡아야만 공승의 국면에 도달할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tap' (알바바 >를 통해 < 손잡이 용호 전시 O2O 모드에 새로운 시도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aaast ’와 ‘용호 (a href)’의 합작도 O2O 의 중국 상업시장 변혁 시대에 중요한 ‘로연 ’으로 꼽힌다.
바로 < p >
'p'은 국내 O2O 패턴의 거두로서 알리바바가 올해 정식으로 강력 발력 O2O 를 선언하고 휴대전화 타오에게 다시 정의를 진행하였다.
미래 O2O 산업 장면에서 아리는 갈수록 많은 전통 산업과 깊은 교류와 변화를 일으킨다.
바로 < p >
은 물론 로비상 초시장으로 침투할 필요가 없다.
각종 인터넷 상인들의 쟁탈에 따라 전통선 아래로 문전에서 갑자기 빵이 되었다.
이에 따라 알리는 O2O 제품의 한결 성숙함을 추진하고 싶고, 실체 상업 소매상에서 강력한 협력자들을 찾아서 공동으로 맷돌을 써야 한다.
바로 < p >
은 사실상 국내 실체상업의 부동산으로 앞서고 있는 용호는 일찍이 O2O 패턴의 중요성을 의식하기 시작했고 그룹 측도 큰 자료 (Big Data)에 거액을 투입했다.
용호의 인지에서 O2O 모드의 혁신은 객류의 전환이 아니라 양측 사상관념의 계합과 오랜 자원 배치와 새로운 기술의 개발에 활용된다.
미래, 인터넷 통신과 컴퓨터 기술의 고속 발전은 사회가 곧 대데이터 시대에 들어서게 된다. 각 영산 데이터를 정합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며 기업이 소비자 심리와 업종 발전의 동향을 더욱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바로 < p >
‘p ’은 쌍방이 공동의 협력 수요와 의망을 제외하고는 이번 협력을 촉진하는 의미 있는 에피소드는 이미 여러 해 전에 알리바바의 기업 내부에서 말했고, 국내 기업의 몇몇 팀이 아리리에 경복할 만한 팀이었고 그 중 하나는 바로 용호였다.
그래서 용호와 아리의 전기 접촉 과정에서 두 팀은 처음부터 서로 아끼고 있다.
용호 관계자도 기자에게 양측의 심도 접촉 과정에서 알리바바 측은 용호팀에 대해 상가 동원력, 집행능력, O2O 모드, 대데이터 등 인터넷 트렌드에 대한 깊은 이해가 되며, 이를 극찬하는 만큼 양측의 후속 협력을 촉진했다.
바로 < p >
은 또 알리바바와 합작할 때 용호는 이미 반 년 전에 O2O 하드웨어 기초 조건을 완성했다.이것도 쌍방을 위한 합작에 착실한 기초를 다졌다.
바로 < p >
은 이번 용호와 알리바바의 O2O 와 합작, 큰 틀에 대한 내용은 주로 데이터 포트 개발과 접속, 결말의 업그레이드를 지급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앞으로 양측은 각자의 영역의 특기를 발휘해 선상에서 소비 체계를 관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쇼핑을 더 많이 늘리며 소비 체험을 향상시킬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사전의 strong `전국 최초 `strong `가 `가 `가 `의 `
바로'strong '-'O2O 의 쇼핑몰'에 사전에 포함된 대표님 < < >
의 성도 는 쌍방이 실질협력 단계에 진입하는 첫 시점이다.
바로 < p >
의 이번 활동 장소는 2013년 말 정식 개업한 성두용호 ·북성천가 선정됐다.
바로 < p >
‘p ’은 이번 타오보생활제로 북성천가에 주둔한 원동백화점, 소닝전기, 영휘마트, 루미에영영, 노래방, 300여 개의 식료품 브랜드가 모두 참석하고, 보급 지급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참여 업계의 넓고 브랜드 참여, 협력 내용의 깊이는 전국에서 처음이다.
바로 < p >
‘알리와 용호 ’가 북성천가를 선택하여 시점을 맞추는 것이 다업적 브랜드 자원에 대한 비지동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북성 천가의 방사 구역 안에는 90% 의 고객이 타오오 인터넷 쇼핑을 이용한 경험이 있다.
이 지역의 인터넷 쇼핑몰이 집중되고 시장이 성숙하고 O2O 에 적합하다는 뜻이다. 북성 낙지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다.
용호 청두 상업 관계자.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화 | Jordan Air Zoom 85 Runner 레드 블랙슈즈 노출, 가벼운 시스루
- 패션 브랜드 | 일조 Fxking Rabbits 전신 말레이시아 한정점 개시
- 전시회 뉴스 | 2019宁波时尚节暨第二十三届宁波国际服装节开幕在即
- 신발 속달 | 百联Bliss L'avenue步履不停,我们终将相遇
- 업종 종합 서술 | 100개 방직 업계 표준 입열 2019년 제2의 행표제 수정 프로젝트
- 업종 종합 서술 | 신강 아크슈 지역 곳곳에서 면화 수매 작업이 속속 펼쳐지고 있다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 및 제23회 영파 국제 의류 축제 발표회
- 유행화 | 아슬사 GEL-BND 두 쌍 가을 새 배색 신발은 다음 달 발매, 전위 뉴 스타일
- 조류 풍향표 | 메리야스 코튼
- 즉시 뉴스 | 나이키 CEO 환인 전 Ebay CEO 가 가속 전력 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