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패션: 홍면 패션'성연 '
한편 2014 세계 비키니 모델 대회 결승전 국내 순전소'매력 중국'도 홍면 주재, 상가 전시구에서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또 8 -10명의 파리, 밀라노 등 유학을 초대한 디자이너도 패션쇼를 진행한다.
한국에서도 공동 유명 브랜드를'서울 패션쇼'를 열고 한국 일선 스타가 연기에 참여했다.
홍면 국제패션도시 총지배인 무샤오강 총결은 이번 패션주가 더욱 지긋지긋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예술과 패션을 융합시켜 음악, 영상, 그림, 촬영 등 시각 예술을 패션쇼에 끌어들여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스타일과 입맛을 고려해 이 패션쇼와 소매 쇼핑 체험을 결합시켰다.
바로 < p >
바로'strong `Alberto Zambelli `가 `가 `
바로'strong '-'전위적 윤곽'이 바로
브랜드 소개: 이 브랜드는 2013년 전 이탈리아 제작을 위해 시즌1의 2014 봄 여름 미니시리즈가 고급 여장 성복으로 널리 인정받고 문화를 브랜드 영혼으로 주목하며 깔끔한 라인을 결합해 완벽한 융합을 만들어 건축 구조의 아름다움을 추출하는 우아한 정수.
바로 < p >
'Alberto Zambelli2015 봄 여름 시리즈, 영감은 예술에서 자연스럽고 건축 구조의 아름다움을 추출하는 우아한 정수를 결합하여 깔끔한 라인을 결합하여 우아한 윤곽 기술을 통해 대칭 윤곽 기술과 적절한 장식과 라인을 활용하는 미감은 의상으로 더욱 색채를 더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대담하게 청신하고 얇은 베일 원단을 채택하여 원형, 넓은 형에 쓰인다.
박스 형태의 신형 코트, 어깨가 떨어지는 디자인, 내장과 와이셔츠 라인도 넓어졌다.
아광, 고무감, 접착 고무 직물 등 파라핀 컬러를 매치해 싱그러운 소녀감, 아사 은은하게 실크 섹시함은 저속하지 않다.
바로 < p >
바로'strong '-'ALEX MITCHUMM' -'strong '' '-'의''의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 c.aastap ’이 ((꽃샘플릿)’을 통해 (# # # # # # # # # # # tttp
‘p ’브랜드 소개: 이 브랜드는 미국 혈통을 가진 이탈리아 원작이다. 1976년 미국 서해안에 로스앤젤레스에 접근한 맨하타 해변에 설립된 최초의 아이템은 오색찬란한 프린트 티셔츠와 수영복, 영감은 캘리포니아, 돛판, 산지 단차와 모래 배구.
여러 해 동안'의향적인 심미의 미국 히피 '스타일로 유명하며, 브랜드는 전통과 창의적으로 변별도가 높은 색채와 원단에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의 특징은 이탈리아 원산의 독특한 프린트와 공예다.
바로 < p >
은 런던 패션주가 신예브랜드'고장'에 휩싸였다면 밀라남장주는'나쁜 남자 '천당이라고 할 수 있다. 절반은 꽃보다 남자, 반은 당대 예술신사다.
이탈리아 남장 브랜드 Alex Mitchummm은 이번 홍면 국제패션쇼의 리얼 사진에 게재됐다.
모델 입술 사이의 시가지, 알코올 아메리카의 보방위스키, 정제된 오토바이에서 한 번 기사로, 자청과 미녀에 대한 애정, 현황과 미래에 대한 편안함과 오락과 자유를 전달하며, 감각과 꿈의 만남을 자극한다.
바로 < p >
디자이너 70년대 스타일에 대한 깊은 미련, 캘리포니아 해안선 삶의 소원을 되풀이하려 하고, 미친듯이 프린트와 프린트와 당대 스타일을 설계하고, 캘리포니아 모래톱 캐주얼, 대도시 정교한 디테일, 파도, 산지 트럭과 모래톱 배구 스타일로 넥타이, 스카프, 스카프, 벨트, 벨트 등 의상 액세서리를 포함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씨앗 < < strong >
바로'strong `의 미채화원 `
'p '브랜드 소개: 캐모는 영문'미채' 등의 약자, 대표는 위장과 위장.
브랜드의 이념은 사람들을 치장하는 것이 아니라 옷차림과 소통을 시도한다.
이 브랜드는 특수 재료로 각종 의상을 해석해 현대적 의미를 지닌 당대 의상을 만들어냈다.
카모는 비엘라를 비롯해 많은 지역에 협력하는 실험공예실이 있다. 대부분 역사가 유구한 특영의 특수한 인재, 카모는 이들과 공동개발설계를 개발했다.
바로 < p >
'이번 시즌 CAMO 의 디자인 영감은 벨라산 위에 위치한 부키나파소 꽃밭'에서 비롯됐다.
잔디 와 나뭇잎 의 녹색, 꽃다발 의 분말, 노란, 파란, 산암과 자갈의 회색 은 여름 내내 담력 을 주입 한 색깔, 괴상한 디테일 장식 및 현대화 된 슬림을 완성,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 세련되고 매혹적인 남성복장 을 완성 했 다.
바로 < p >
'p '이외에도 올해 큰불 3D 디지털 프린트도 내년 봄 여름 시리즈에 계속 나타나고 있다.
밝은 오렌지 컬러의 군복 재킷, 스트라이프 니트 저고리, 헐렁한 캐주얼 팬츠나 담배색 짧은 양복은 무난하게 멋스러운 스타일을 뽐내며 부위에 있는 커팅을 선보였다.
기존 계열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아이템들은 모두 디자이너 스티파노어하이티가 직접 칼을 세웠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