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4년 강구 구안 방직품 수출 신규 돌파

2015/1/28 20:32:00 63

방직물수출

최근 몇 년 동안 강 구안 방직품 수출 은 줄곧 열세 의 지위 에 처해 왔고, 대다수 방직품 은 모두 변민 시장 무역 거래 를 통해 형상 계획 과 등급 이 없다.

따라서

국제 시장

가격의 변화와 무역 방식의 전환으로, 게다가 국가는 방직품 수출에 대한 17% 의 환세 및 베트남 대

방직물

원료의 수요가 반등하여 우리 현 수출 기업의 적극성을 극대화시켰다.

2014년 1 ∼12월 하구 구안방직물 수출은 1754만 달러로 전년 대비 1.6배 늘었다.

수출의 종류는 주로 면사선

겉감

면포, 커튼, 화학 유사 등.

관련 링크:

최근 국가지적재산권국에서 발표한 《제16회 중국 특허상 수상에 관한 결정 》은 우한방직대학 기계학원 메순치 교수팀의 기술발명 “ 다방향조정할 수 있는 자동인화장치 ” 가 중국 특허 우수상을 받았다.

“ 테두리를 다방면으로 조절할 수 있는 자동실 인쇄 장치 ” 기술은 전통적인 방직 프린트 설비 기술의 이념을 깨고 신형 방직품 자동 견직물 인쇄 장비의 핵심 기술이다.

이 기술은 구체적으로 다방향조정 상자를 사용하여 기존의 프레임, 플라워 프레임, 다방향 조정 장치, 조립 장치, 승강장치, 프린트 부품을 개량하고, 플라워 프레임을 다향 조정 장치에 설치하여, 액자에 대한 정확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꽃의 정밀도를 높일 수 있다.

이를 제외하면 더욱 눈에 띄는 것은 이 기술이 제창되는 다방향조정 장치 및 다방향조정틀 장치에 설치된 꽃틀을 설치해 전체 프린트 부품을 올려 장비의 업그레이드 로드를 크게 줄여 설비 업그레이드 작업이 더욱 경쾌해지고 공예 시간을 줄이고 설비 트레이닝 시간뿐만 아니라 장비 부하와 전력 소모를 줄이고 방직품 실크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공예장비를 해결할 수 있는 한 기술적 난점으로 많은 전문가 학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 당시 시중에 많은 방직 프린팅 설비가 수공 조작을 위주로 했으나 비수동적인 설비장치가 있더라도 자동화 기계의 수준도 낮고, 특히 광동, 강절일대에서 많은 인화기계들이 생산효율이 낮고, 소음대 등의 문제로 기업의 다양성을 충족시킬 수 없다.

이런 시장 상황에 대비 학원 내에서 몇 명의 선생님을 연합하여 전문적인 팀을 구성해 자동화 수준이 높아 더욱 편리하고 민활한 날염 장치를 사용한다.

가장 먼저 이 기술을 연구할 때, 이 팀 책임자, 무한방직대학 기계대학 교수가 여전히 눈에 띈다.

오랜 실험 연구를 거쳐 반복된 해련과 디버깅에서 이 기술은 마침내 08년 성공적으로 특허를 형성하였다.

그러나 매순치와 그의 단체는 특허 신청에 대한 성공의 기쁨에 푹 빠져 있지 않았다.

“ 좋은 과학 기술 성과는 봉사 사회에 가야 한다 ” 는 학교에서 과학 연구 업무의 양호한 분위기 아래에서 그들은 단김에 철을 타기 위해 이 기술성과를 전환하고 시장에 몰입하고 더 좋은 서비스사회를 중시하고 있다.

이 소원을 품고 매순치는 팀을 이끌고, 끊임없이 디버깅, 개량, 수정을 위해 시장을 더 넓히기 위해, 그는 "국제 실크망 인쇄 전람회" 보고서 강연단에서 현장, 많은 기업 대표, 전문가 학자들에게 이 기술의 사용 상황을 보여 주었다.

편리한 조작으로 효율적인 생산으로 이 기술은 널리 보급되자 여러 기업의 관심과 사랑으로 광동의 대형 방직 설비업체와 성공적으로 협력하여 성과전환화를 이루며 좋은 사회 경제적 효과를 낳았다.

현재 이 기술도 제3대 기형으로 업데이트돼 시장에 투입하고 있다.

많은 업계 전문가들도 이 기술이 미래의 광활한 응용 전망을 잘 보고 있다.

우리나라의 가장 권위적인 ‘ 국가급 특허상 ’ 으로, 중국 특허상은 국가지적재산권과 세계지적재산권단체가 공동으로 전개하는 특허권을 발명해 장려해 주는 정부 부문상이라고 한다.

수상 특허 는 기술 방안 이 참신하고 기술 수준 이 뛰어나고, 전환 능력 이 강하고 응용 효과 가 좋고, 보급 수준 이 높고, 상응하는 분야 의 기술 진보 와 공예 혁신 에 기여해야 하며, 비교적 큰 경제적 효과와 사회적 효익 을 이룬 프로젝트 다.

이번 호북성은 모두 12가지 기술 발명품이 수상했다.


  • 관련 읽기

남경 경전 이 도시 경제 를 돕고 세계 로 나아가다

기타
|
2015/1/28 12:52:00
24

저속 성장은 남경 대외 무역 새로운 상태로 성장할 것이다

기타
|
2015/1/24 18:30:00
47

형양시 2014년 대외무역총액은 호남성 3위에 있다

기타
|
2015/1/23 18:26:00
136

1 -11월 강소방기 제품 판매 지속 증가

기타
|
2015/1/23 18:03:00
40

해남 대외 무역 수출입액은 975억 위안에 이른다

기타
|
2015/1/23 17:10: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수출 기업 "인민폐 의 평가 를 낭비하지 마라"

인민폐는 달러에 대한 대폭 낮은 폭으로 화폐 호수에 투입된 돌멩이처럼 층층의 잔잔한 물결을 일으킨다.다음은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