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미 협상 재개 면 시 의 표현 이 담담하다

2019/2/1 9:14:00 79

중미 협상면 시

설 연휴가 다가오니 하류 방직 업체들이 속속 방학, 시장 구매 주문서 감소, 구입 판매가 점차 약해지고 있다.

1월 29일 중국 무역대표단이 미국에 도착해 30일부터 31일까지 중미 무역문제를 새로운 협상을 개시해 시장은 이번 협상 결과를 밀접히 주목하고 있다.

면시는 어떤 변화를 맞이할 것인가?

현재 신장 지역 조화업체들은 대부분 면화 가공을 마친 채 방학 기간에 따라 각 기업들이 계속해서 판매를 중단하고 있다.

기계 채취면은 가공 비용이 손에서 면목을 따는 것보다 비교적 낮은 시장경쟁이 우세하고 총체적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비교적 좋다.

그래서 북강기업의 판매 압력은 남강보다 작다.

또 일부 기업들은 고급수자원 등록을 선물창고로 결합하여 선상 아래 양방향 판매로 이윤을 보장한다.

남강지역 기업의 판매 진도 차이가 비교적 커서, 주로 기업의 자금 실력, 판매 경로 및 후시 예판과 달리 피면 판매에 대한 추진이 다르다.

아크소쿠르등 지표는 지표의 우세가 뚜렷하지만 카시 지역은 과다나 마치급의 차이를 포함한 요인으로 하풍을 겪고 있다.

전체적으로 보면 남강은 여전히 목화 판매 주요 전장이다.


현재 내지방공장과 면화 무역상들도 연속적으로 휴가기에 접어들었다.

짧은 절전 보고기간 동안 방방기업의 심태는 더욱 조심스러워 창고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며 평균 20일 재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중미 무역 협상에 대한 우려가 적지 않아 담판 결과에 따라 재고 규모를 조정할 방침이다.


항구 측은 전기 외상 하락, 준세율 인하, 이달 환율 하락 등 요인, 내외 면가차는 1000위안 /톤 이상 유지, 수입면값이 두드러져 항구의 재고가 현저하다.

특히 호주 면, 브라질 면 등 우수한 자원이 구매자에게 주목된다.

최근 일부 화동지역방방방기업의 1% 관세 할당액에 따라 최신 소식에 따르면 올해 할당액이나 분기별로 발급해 면화 할당액의 사용 효율을 높인다.

그러나 항구무역상은 설날이 다가오니 배당액이 시장의 영향에 한계가 있어 절후 수입 면구매 판매량이 크게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주요 재고 집중지 신장 지역의 조사 연구에 따르면 중미 무역 협상 결과는 어떻든 설날 연휴 분위기가 짙어지고 생산상 판매계획은 연후로 바뀌고 있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자금 대출에 한한, 창고 비용 부담 증가, 이상적인 판매 노점은 3 ~4월 집중 판매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절반 기업들은 미래에 대해 신중한 태도로 올해 면화공상공상업재고가 역사적 고위라고 생각하며 공급압력의 방출은 여전히 시간이 필요하다. 또한 전기 이공정서에 대한 소화도 면가 계속 하락공간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한편, 이번 중미 협상이 개발되면서 시장 전체가 신중하고 정면 선물가격은 구간 소폭 충격을 유지하고, 사업자들은 시장을 더욱 이성적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에 따라 절전 시장은 계속 안정을 위주로, 협상 결과는 면시의 신방향을 인도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재고에서 보면 절후의 폴리에스테르 시장은 어떨까?

전문가 시평
|
2019/1/31 10:47:00
30

폴리에스테르 절편: 절전 원료 진동 추세 폴리에스테르 절편 시장 약간 냉랭하다

전문가 시평
|
2019/1/31 10:47:00
30

중국 경방성: 휴시 전야 인면포 거래가 하락했다

전문가 시평
|
2019/1/31 10:47:00
39

국내산 부족 은 면화 장선 상승 기조 를 마련해야 한다

전문가 시평
|
2019/1/31 10:47:00
36

고등급 면 현물 희소 기차 가 오르자 다시 오르다

전문가 시평
|
2019/1/31 10:47: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중미 경제 무역 교섭 재계방 기업은 후면 면과 사선 시세를 잘 본다

이달 말까지, 한 해 한차례의 신춘가절이 다가오자, 각지의 방직 공장은 지난주부터 휴업하고 이번 주부터 전면 정업 상태로 접어들었다.통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