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일고 칼럼

2020/2/14 9:17:00 2

칼럼부동산신념

이일고

설날 전에 어떤 사람이 나에게 이번 무한 역정은 부동산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물었다.나의 관점은 경제가 각 업계에 영향을 미치지만 부동산 산업은 비교적 작은 업종 중의 하나일 수 있다는 점이다.

부동산에 대한 역세는 두 방면으로 나뉜다. 하나는 보유형 물업에, 둘째는 판매 물업에 대한 것이다.전자에 대한 영향이 크다.

대다수의 부동산 상업은 모두 일정한 보편적인 것은 상용 물업과 문여의 업적이다.상가 상점 shopping mall, 설날은 1년 동안 가장 왕성한 시기이며, 지금의 현재의 현재는 겨우 개업도 인류가 적어 영업액이 매우 미끄러져, 동기 대비 10과 비교할 수 없다.다수의 부동산 업체들이 임대료를 감면하는 조치를 취해 상인들의 난관을 도왔다.

문여여행은 더 어려운데 놀이터, 설장 빙판은 일반적으로 폐쇄를 선택했다.큰 집단은 십몇20억 감수할 것으로 예상된다.국가 개혁위원회는 각지의 조건이 가능한 한 복업해야 한다고 촉구했지만, 주로 공장 기업, 문여의 실태가 다시 개방돼야 할 것 같다는 뜻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호북 이외의 도시도 문여의 실태를 확보할 수 있는 안전을 확보할 수 있는 전제에 대해 조언해야 한다.대부분의 놀이기구는 실내 밖, 장소가 넓고, 공기가 유통되어, 입원 인원수에 대해 다소 제한, 마스크, 좌석 칸막이, 버스, 지하철보다 안전하지 않습니다.

판매 물업에도 영향을 미치지만 고소할 수 있다.가장 큰 영향은 물론 매점소가 폐쇄되었고, 집이 팔지 않았고, 부동산 업체는 수입원이 없다.판매 금액은 부동산상 현금 유출의 주요 자금원이며 이번에 갑자기 전염이 막혀서 누구에게나 부담이 생길 수 있다.

삼사선 도시의 프로젝트는 설 기간의 귀향시 시세가 끊어지기를 기대한다. 예년 동안 매출액은 연간 2,3할을 차지한다. 1차선도시는 설 기간이 1년에 가장 담백한 시기지만, 얼마든지 거래가 끊어지는 것이 아니다.

매점이 언제 다시 열리는지 아무도 모른다.나 개인은 여전히 호북 이외의 도시를 제외하고는 안전을 확보할 수 있는 전제 아래에서 매점이 2월 말에 개방될 것을 허용하는 것을 건의한다.철저히 소독하고, 마스크 착용, 입장객류 제한 제한, 판매원은 고객과 1.5m 이상 거리를 유지하고 상담을 한다.계약서에 이르기까지는 하기 쉽지만, 돌아가면서 책상에 가서 서명하면 된다.전염병 사태가 아니었다면 3월 정기적으로 거래가 성사될 것이다.

부동산인들이 불안해하고, 매각소가 언제 다시 열리는지도 모르며, 재개한 후 주택 구입자가 오지 않을까 걱정된다.나는 또 한 마디 말이 있는데, 전염은 판매를 막고 거래를 연기했지만, 수요를 소멸할 수 없다.주택 구입 수요가 언제 회복될지 경제 대세와 관련해 주택 구입자의 소비 자신감과 관련이 있다.

내 위쪽에는 곳곳에서 건물이 2월 말에 다시 열리는 것을 허용하는 것이 3월의 이 거래가 되기를 바란다.하지만 다시 열렸으니 올해 3월도 기대할 수 없다.이에 따라 다수의 부동산상은 올 한 분기 동기 거래가 최악일 것으로 예상된다.중소방기업은 주머니를 꽉 막고, 머리 집집기업은 위험을 막는 능력이 강하고, 역세는 감히 큰 손으로 땅을 쥐고 있다.2월 11일 베이징쥐가 년 처음으로 토지 양도, 삼종지는 80억을 팔았고, 인기 땅의 가격은 여전히 수십 차례에 달한다.

한 분기의 흉작이 중소집기업들이 모두 괴롭다.그러나 너는 가만히 앉아서 기다릴 수 없다.

어떤 프로젝트의 담당자는 초8에 복업하고, 집에서 사무, 동영상 회의, 각종 방안을 논의하는 것도 매우 바쁘다.그러나 부동산 판매권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언제든 집을 팔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주인은 전년간의 판매 업무를 줄이는 것은 아니다.

집기업이 거래가 없는 현금 압력이 거의 없다고 앞에서 말했다.그럼 가게에서 개방되기 전에 고객을 구하고 고객을 잠그고 현금 수입을 앞당겨 얻으려고 한다.비교적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은 인터넷에서 집을 파는 것이다.현재 VR 기술이 이렇게 발달하여 동영상을 보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객과 판매원은 동영상을 통해 교류해도 장애가 없다.만약 이야기가 이루어진다면 고객은 계약금이나 선불로 집을 잠그고 정식으로 계약할 때까지 한 달 후에 다시 서명할 수 없다.

고객을 끌어들이고 고객을 붙잡고, 집기업은 성의를 가져야 한다.현재 마케팅 활동을 펼칠 좋은 시기다.엷은 시장은 이자를 양보하고, 이치에 맞다.원고를 쓸 때 마침 이 소식을 접한 것: 2월 13일, 항다는 모든 빌딩을 온라인판매를 시작하고, 5월 10일까지 주택 구입자가 최저가 구매를 즐기고, 무이유 퇴실, 주택 구입 혜택 등 권익을 누리고 있다.지난해 초에 국경절 기간과 같은 마케팅 활동은 대부분 출시된 것으로 알려져 매출에서 보면 성과가 매우 두드러졌다.

저는 개인적으로 항대 마케팅 기간에 5000에 2만 원씩 저축하고 혜택액이 조금 낮다고 생각합니다.나는 특혜 한도는 도시를 구분할 것인지, 서너 선도시는 5000대까지 2만, 2선 도시는 적어도 1만 5만 위안을 저축하고, 일선 도시는 최소 2만 원씩 저축해 10만 위안을 적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선은 정식 계약을 하기 전에 첫 지불을 할 것이니, 1~3개의 혜택을 더 줄 수 있다.전염병 기간에 이렇게 해야 약간 매력적이다.더욱이 부채가 높고 자금 부담이 큰 중소집기업들은 더욱 신속하고 단호하게 행동해야 한다.

많은 친구들은 내가 예전에 빈층시장을 즐겨 부르는데 사실은 매우 큰 오해였다.내가 오랫동안 반대한 것은 집값이 너무 빨리 오르는 것이고, 이것은 창공 건물과 완전히 다른 일이다.하지만 오늘이 돼도 중국 부동산과 비교적 긴 발전기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집값은 다시는 예전처럼 오를 수 없다.전염병으로 집거래가 성사된 지금도 나는 여전히 중국 부동산에 대해 자신이 있다. 전염이 지나면 집을 사려면 꼭 사야 한다. 두 세트를 살 수 있는 것은 두 세트를 살 수 있다.유일하게 과거의 사고로 상품집을 방문하지 말라는 것을 일깨워 주는 것은 더 이상 위험, 높은 수익을 투자하는 좋은 품종이다.

 

  • 관련 읽기

휴교 불정학 논란: 온라인 교육 대규모 보급도 ‘ 계몽 ’ 이 필요하다

전문가 시평
|
2020/2/14 9:16:00
2

가격 인하 만 원 이하 삼성 신세대 휴대전화 접기 가능한가?

전문가 시평
|
2020/2/14 9:16:00
2

무한 플래시 산업 사슬 조사

전문가 시평
|
2020/2/14 9:16:00
2

소미역 상황 하에서'역행'선상 샤오미 10정식 충격 고단시장

전문가 시평
|
2020/2/14 9:16:00
2

기부금 + 조농: 전기 플랫폼의 다른 공익

전문가 시평
|
2020/2/14 9:16:00
2
다음 문장을 읽다

논평 65372과학기술부 이긴 예방 저항전

역정 방제를 제고하는 전첨성, 과학성, 신흥 기술의 우세를 창조하는 것은 공견기에 많은 난제를 해결하는 유력한 무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