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선자 '창부
여성의 창업 이야기는 ‘화선자 ’로 보내졌다. 단 한결같이 꽃가게를 다니며, 한결같은 삶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특히 도시 비즈니스들이 평소에는 생화 한 다발을 사서 거실 환경을 미화하는 등 꽃이 시든 후에, 주인은 종종 시간을 가며 꽃가게에 갈 시간이 없고, 아름다운 꽃병에는 꽃병들이 꽂혀 있는 풍경이 돋보였다.
‘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네네네는 “ 테크노 ” 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데, 도시에서 발굽도 지키지 않고 수입도 만만치 않고 많은 백령에 도회적인 명성을 도시로 삼았다. ” 고 말했다.
1333 (하) 만 1013 (하) 만 (하) 만 (하) 만 (하) (하) 르 (하) 르 (하) 르 (하) 르 (하) 르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
하령령은 친구집에 놀러 갔다.
친구의 집은 깨끗하게 치우고 테이블 위의 꽃병에도 꽃 한 다발을 꽂았는데 아쉽게도 이 꽃은 이미 말라 버렸다.
친구는 하령령이 꽃병을 노려보고 놓지 않고는 “일이 바빠서 꽃을 바꿀 시간이 없다 ”고 설명했다.
하령령은 그의 얼굴이 난처한 것을 보고 일부러 재미를 내어 말했다. “그럼 내가 꽃을 사줄까?
노무비는 네가 다 주었다.
"정말 하고 싶으면 한 번에 10원짜리 친구도 자기 얼굴 보고 진지하게 농담 같지도 않고 진지하게 말했다."
이 친구는 매우 진지하게 말했지만 하령령의 본의는 농담일 뿐 이 일을 마음에 두지 않았다.
그러나 머지않아 만난 일이 그녀를 건드리지 못하게 했다.
일가일가일가일가일가십데네크는 춘광미의 주말, 회사 행정부 조직 소풍행사이다.
저녁 여사장은 동료들을 초대하고 그녀의 집에 앉혀 앉았는데 문을 들어서자 하령령이 거실에 정교한 꽃병이 놓여 있는 것을 발견하고 아깝게도 텅 비어 있었다.
그는 의혹을 품고 있는 가운데 한 동료가 사장에게 물었다. "앞장서서 그 꽃병도 꽂지 않았는데, 정말 일종의 장식이 되었는가?"
사장은 웃으면서 “ 내가 언제 꽃을 사러 갈 시간이 있는지 보고 몇 번을 마음껏 가지 못했다.
만약 누가 전문적으로 문을 열어 꽃을 파는 것이나 꽃을 바꾸는 서비스를 제공하면, 내가 처음으로 고객이 될 것을 보증한다!"
일렉트릭 경리의 말을 듣자 하령은 갑자기 눈앞에 밝아졌다. 왜 이 사랑의 백령은 시간을 갖지 못했느냐?
만약 누군가 그들에게 전문적으로 꽃을 사준다면, 어쩌면 정말 부자가 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게다가 이 일을 하는 것은 심부름만 하면 된다. 자금도 필요 없고 문화와 기술도 필요 없고, 스스로 하기에 적합하지 않느냐?
하령령은 그의 생각을 사촌 오빠에게 말하였다.
사촌 형은 이 아이디어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장사는 수백만 인구가 있는데, 그중 화이트칼라 계층은 아무리 말해도 십여만 명, 잘 발굴, 시장 잠재력이 작지 않다고 생각하니, 그래서 하령을 격려했다.
며칠 후 하령은 사장에게 사직보고를 제출했다.
‘ 환화 ’ 수입이 초베르네크 (VIW) 일제히 “ WOSC ” 가 “ WOSC ” 가 “ WOSC ” 가 “ WOSS ” 를 “ WAR ” 를 “ WAR ” 로 “ WAR ” 를 “ WAR ” C ” 는 “ WAR ” 가 “ WAR ” 가 “ WANG ” 하고 “ WANG ” 는 “ W
이 기회를 틈타서 하령령은 “매니저야, 내 첫 고객이 되는 것을 거절하지 않겠지?”
사장은 웃으면서 “ 정말 계집애야!
너의 이 영리한 꼴을 보아도 나는 너를 거절할 수 있겠니?
이렇게 하령은 순조롭게 첫 고객을 손에 넣었다.
히린린은 사장을 돌파구로 이용하여 회사의 애화의 십여 명의 백령을 자신의 고객으로 발전시켰다.
그로부터 하령령은 그들의 취향과 요구에 따라 정시에 꽃가게에서 꽃을 사서 갈아 주고, 그리고 일정한 수수료를 받는다.
한 다섯째, 한 달 한 달에 한 번씩 꽃 한 다발, 한 송이, 한 송이, 한 송이, 한 달 한 달 정도, 한 달에 네 번의 꽃을 바꿀 수 있다.
매번 5위안씩 계산하면 매달 20위안을 지불해야 한다. 이렇게 30여 명의 고객이 자신의 사직전 임금 수준에 이를 수 있다.
이렇다 할 때 하령령은 자신감이 커서 크게 늘었다고 생각했다.
다음은 하령령에게 먼저 꽃을 바꾸는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머리를 맞대고 물었다. “언제 꽃을 바꿀 생각이냐?”
일론일론가 (Hariling) 가 한동안, 하령은 그날의 말갈이를 언급했다.
친구가 듣자 기뻤고, 몇 사람을 문으로 바꾸고 싶은 동료와 친구들에게 소개했다.
이렇게 하령령은 또 10여 명의 고객을 늘렸다.
이 같은 굴림식 발전에 근거하여 두 달도 되지 않았는데, 하령령의 수입은 그녀의 출근 수준을 넘어섰지만 어떻게 해야 업무를 더욱 확대할 수 있을까?
현재 자신이 전동할 수 있는 관계는 모두 동원되었으니, 빠른 방법으로 자신의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을까?
하령령은 신문에 광고를 올리고 나서자 길거리에서 전단지를 보내거나, 상주민 동네에 광고를 붙이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하령령 (Hainling) 은 한 고객에게 꽃을 바꾼 후, 하령령 (Hainling) 은 한 사람을 건네준 후, 하령령 (Haririling) 은 단편적인 백령계층이다.
그러자 하령령은 우체국 배달회사를 찾아 광고를 보내는 수속을 밟았다.
외톨릭은 신문을 사는 사람들이 많지만, 대부분 인근 오피스텔의 백장이었다.
하령령은 모든 화이트칼라들이 신문을 예약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 거리에 나가 사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또 좋은 생각을 하고 있다.
그녀는 신문지망에 도착하기 전에 그가 신문지를 팔 때 광고명함을 발송할 수 있는지 물었다. 그녀는 명함의 발송량에 따라 일회용 수수료를 지불하고 노점원들은 시원하게 승낙했다.
‘ 하이르네령 ’ 의 환화 업무가 과연 명성을 높이는 그의 전화는 2003년 말까지 이어졌고, 하령은 처음 20여 개에 달하여 6000여 위안에 달했다.
일삼십대 (元) 가 (元) 가 ‘ 화선자 ’ 를 가뜩이나 ‘ 화선자 ’ 를 가뜩이나 ’ 가 손님이 날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하령령은 더욱 바쁘다.
2004년 설날 이후, 그녀는 평균적으로 60여 명의 고객을 달성하고, 고객은 대부분 집중하지 않고, 어떤 것은 동에서, 어떤 것은 서쪽에서, 하령은 늘 바빠서, 때로는 중밥도 먹을 수 없다.
이 집을 깜빡한 것이 아니라 고객을 방문하는 생화단의 선두에 불과하다.
이것은 하령령을 매우 고민하고, 한편으로는 고객이 많을수록 좋기를 바라며, 또 한 편으로는 자신의 서비스가 가까스로 발전하지 않기를 바란다.
하령령 (Hainling) 은 한 별장 동네에서 꽃을 건네고 앞서서 지난번 그분의 배달원을 마주쳤다.
그녀는 갑자기 배달원의 업무 성질이 자신과 비슷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어떻게 바삐 일을 하든 흐트러지지 않는 것입니까?
하령령 (Hariling) 은 그에게 급히 그 배달원에게 가르침을 청하였다.
우체부는 "간단하다. 모든 고객을 구역 위치에 맞추어 가장 편리한 노선을 선택하고, 멀리서 이 조각들을 하나하나 연결하고, 당신이 이 노선을 따라 가면 하루의 임무가 순조롭게 완성될 것이다"고 말했다.
단연 코 르네네네오 (Hariling) 가 탁 트였다.
이날 밤, 하령은 종이 위에서 다음 날 달릴 고객을 하나하나 조각으로 나누고 지도를 대조하여 가장 빠른 노선을 선정하였다.
다음날, 하링링은 종이 조각에 표시된 노선을 따라 가니 과연 원활하다.
여느 (13) 대 (13) 가 전고객을 다 달리는 등 평소보다 두 시간 이상 절약했다.
이 일에서 하령령은 같은 일, 정교하게 안배하면 그 효과는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무슨 일을 하든 학문이 있는 것 같다!
한때, 하령령 (Hainlili) 씨가 꽃을 취할 때, 또 한 명의 아르바이트도 꽃을 취하는 수량, 포장과 품종으로 볼 때, 하령령령은 그녀도 “ 화녀를 바꾸는 것을 발견하였다. ” 라고 단언했다.
하령령 (하령령) 은 혼자만 이 일을 할 줄 알았는데 냉큼 경쟁 상대가 나올 줄 몰랐다.
하령령은 경쟁에서 시장을 얻으려면 고객을 얻으려면, 누구의 서비스 품질을 봐야 한다.
하령령은 퇴근 직후 꽃재배, 화초에 관한 서적을 의식적으로 찾아왔다.
그는 이토록 많은 학문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는데, 헤링링링은 이 학문에 대한 지식을 고객에게 전수하기로 결정했으며, 고객에게 신선한 방법을 가르쳐 주면서, 또한 각각의 방과 달리 장식 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그에게 어떤 선출을 선택해야 할지 조언했다.
카르네르 (Hainli) 는 호령령교의 방법으로 생화 보선기간이 연장되었기 때문에, 원래는 한 달에 4차례 생화를 바꾸어야 하는데, 지금은 세 번 바꾸면 된다.
하령령은 또 손님에게 어떤 성향을 가지고 꽃을 골라 구매하는 것을 가르쳐 주었고, 이 서비스는 고객들이 매우 환영을 받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은 그녀를 도시의 화선자라고 칭찬했다.
하령령은 얼마 되지 않아 가격에서 또 머리를 쓰게 되었다.
그녀는 매일 꽃가게와 사귀고 싶어, 생화의 수요량은 크지만, 가격은 높고 저와 상관없이 스스로 부담할 필요는 없지만 고객을 위해 고객을 위해 돈을 절약하는 이유는 왜 절약할 수 있을까?
그는 화점을 찾아가 도매가격에 혜택을 줄 수 있을지 의문이다.
하령령 같은 대매주에게 꽃가게는 물론 포기하기 싫어서 그녀의 요구에 동의했다.
이렇게, 고객이 꽃을 사는 비용이 낮아졌고, 얻은 서비스는 점점 완벽해지고, 그녀의 꽃 바꾼 서비스가 더욱 인기를 끌었다.
130여 가구가 현재 고객은 이미 700여 가구로 발전하고 있으며, 월수입은 1.5만여 위안에 이르렀기 때문에, 한 사람이 바쁘지 않았기 때문에, 하링링은 이미 현지에서 “ 환녀 ” 한 사람을 초빙하여 다시 한 걸음씩 사려고 하며, 전문적으로 꽃을 보내려고 했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신발 신발 시수 완제품 단말기 판매
- 뉴스 정보 | 돌사자 방직 의류 산업 발전 속도 상승
- 중개상 양성 | 자기 구축 경쟁력 을 완벽 하게 신형 중개상 으로 삼다
- 중개상 양성 | 성공 의류 중개상: 자신의 경영 이념이 있어야 한다
- 뉴스 정보 | 신발 산업이 새로운 변혁을 맞이하다'패션과 자랑 '
- 뉴스 정보 | 福建石狮三方面提升凸显服装产业链优势
- 시장 네트워크 | Lotto 브랜드 마케팅 새로운 시대를 열다
- 재경 요문 | 2009년 사치품 판매 위험
- 재경 요문 | 서남 가뭄으로 고무 등 물자 공급이 긴장되다
- 캐주얼 | 신발 기업 연계 재해 지역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