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니탕웨이 '스캔들 잇따라'시비' 항구 누나

2010/6/11 9:48:00 65

후후 홍콩언니 가리 리사.



해마다 홍콩언니 경선은 많이 아니다. 올해 경선이 15위 가리에 입선한 뒤 추문이 잇따라 이어져 가리는 성형, 차단 등 내정, 마약 등의 상황이 속속 폭로되고 있다. 홍콩 누나의 질소는 실로 외계의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미니탕웨이'는 내정 우승.


홍콩누나는 해마다 선출되고, 흑마도 해마다 있지만 ‘내정 ’이라는 큰 건 아무렇게나 ‘빈혈풍 ’이 아닌 ‘미니탕웨이 ’라는 칭칭이 있는 이문훤은 항중매에 의해 후대에 강력하게 우승을 차지했다.

그저께 엘리는 지명자 장천애의 힘에 힘입어 내정일수록 더욱 분명해졌다.


이문훤은 당선 초부터 홍콩미디어에 기초를 세워, 그녀는 ‘광미의 아버지 ’고 고고남여동생, 런던 제국대학을 졸업한 후 장천애의 개설된 북경문화예술학원을 읽고 장천애의 지명을 받고 홍콩누나에 입선했다.

그리고 아버지는 회사 사장에 투자해 자산이 억원을 넘어 배경이 심상치 않다.

그저께 열다섯 명의 가리와 무선 신고를 할 때 엘리는 장천애의 제점에 귀를 기울여 대범한 살구색 드레스로 등장해 대박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엘레는 지난 6월 발레단을 데리고 상해에 출전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무선 이전 출범 명단 발표 날짜와 결합기 단축기를 늦추고 있다.

이에 대해 무선 외사부 부총리는 "말도 안 돼 무선은 어떤 가리도 하지 않을 것이며 매년 초 무선 전년 활동 날짜를 작성해 달라는 이유가 없다"고 부인했다.

그러나 내정 챔피언이 있는지 묻자 명백한 표정은 흐리멍덩하게 말했다. "평판은 아직 찾고 홍콩 누나를 고르는 것은 무선 결정이 아니다"고 말했다.


장천애는'내정'에 대한 반응이 상당히 격렬하고, 이 소문은 엘레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녀는 엘레는 내포와 사유, 인품이 좋다고 말했다.

엘리 자신도 멋을 내는 게 아니라 개인도 투자에 관심이 있어서 이길 생각은 없었습니다.

사실 홍콩의 풍조가 좋지 않다. 모두 가슴, 미모, 외국에 재능 있는 연예인 같지 않다. 노출이 드러나지 않았기 때문에 홍콩 누나가 질소를 높이려면, 나는 그녀를 선출하라고 부른다.

엘레는 무선 특별'배려'를 받았는지 장천애는 이런 일이 없었다고 한다. 엘레는 상해와 공포 날짜와 관련되지 않았으며'205050% 100점'이라고 칭찬했다.


가려 장수문 은 마약 중독 습관 을 가리킨다


같은 15강에 오른 또 다른 가리 장수문 (삼미)은 홍콩무용단 청년단 단원, 외모가 청순하고 달콤한 모습으로'팽팽한 왕조현'에 갇혔다.

지난 4월 프랑스에서 교환생 과정을 마치고 귀항하며 영어, 광둥어, 일본어, 프랑스어 수준도 모두 좋은데, 재능 겸비로 또 하나의 히트로 여겨졌다.


그러나 홍콩 매체들이 가려에 대한 기초로 삼미는 바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마약 중독 습관이 더 있다.

무선 고위인 하리전도 이에 대해 "만지지 못한다"고 말하며 "무선 측이 자발적으로 수사를 하지 않을 것이며 가리가 임시계약을 체결하고, 우리는 자신의 안목을 믿는다. 또한 가리가 야장에 적게 가야 한다고 충고했고, 흡연도 홍콩언니의 이미지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은 좋지 않은 나쁜 습관이다. 더 이상 피우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 시비 ’ 를 세다


● 2009년 우승


유천정이'동지'로 꼽혔다.


의혹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학우에게 야박하게 굴었다.

이어 동성 친구 키티와 Tracy 관계가 복잡하고'동지'라는 편지가 적혀 있다.


● 2008년 우승 {page ubreak}


장서아 제일 게으름.


출신 호문인 그녀는 당선된 후 포밤점 남학생을 폭로하고, 이미 동거남친이 있는 상황에서 또 야장에서'학원천왕 '등을 맺었다.

또한 불이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기 위해 바쁘다.


● 2007년 우승


장가아는 "돼지 허베이 항구 언니"에 갇혔다.


홍콩의 역사상 가장 못생긴 우승이었다.

2008년 그녀는 베이징에 가서 올림픽 활동을 주관하고, 연이어 실언을 하며, 틀림없다.

홍콩 언니를 선출한 이후 자신이 미루지 않은 장가아를 지목한 뒤 대만과 김강과 4년간 연기한 것으로 밝혀졌고, 더 사업에 금강을 차고 몰래 성형한 것으로 확인됐다.


● 2005년 우승


잎청취는 일찍이 “ 반나체 사진 ” 을 찍었다


캐스팅 후 성형 루머에 이어 취업 모델이 적발됐을 때 팬티만 입은 등 사진을 찍어 한 잡지 표지에 올랐다.

최근 이파리청취가 자주 오락의 톱에 올라섰는데, 이번에 그녀의 신분은 조웨이 부자 남편의 전 여자친구다.

  • 관련 읽기

중국계 디자이너 토비스 &Nbsp, Wong 이 세계에서 또 한 개그?

유행 전방
|
2010/6/11 9:45:00
37

남자 옷장: 다른 사람이 옷장 & Nbsp; 나는 경험이 풍부한 척하는 수밖에 없다

유행 전방
|
2010/6/11 9:39:00
29

첫 번째 미흉캐리가'FHM '잡지 전신 사진 출시

유행 전방
FHM
|
2010/6/11 9:34:00
24

'패션계 오스카 '화예 디자이너는 CFDA 에서 멋진 수확을 거두었다.

유행 전방
|
2010/6/11 9:12:00
51

절색 미녀 축구 보배 발유 힙업 누가 더 소란!

유행 전방
|
2010/6/11 8:19:00
345
다음 문장을 읽다

성택 시장 양이온사 가격 시세

인명 (13) 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