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준: 캐시미어 산업을 크게 강화하다
기생준은 상업계의 풍운을 호소하는 정치권도 아니지만, 그는 영하영무 양털 산업의 선두, 브랜드가 만든 첫 번째다.
20년 동안 기생준은 자신의 실력과 고된 정신으로 캐시미어 산업을 점차 발전시켜 마침내 자신의 브랜드를 내놓았다.
그의 성공은 영하의 경제 발전을 위해 짙은 한 획을 썼다.
2007년 영하홍달 캐시미어 제품 유한회사 회장 기생준에 대한 의미가 비범하기 때문에, 그는 이 해에 속한 브랜드를 내놓았다.
16년 창업길에는 너무 많은 울퉁불퉁하고 창업의 신산이 있다.
그는 "창업은 힘들지만, 나는 반드시 유생연에 캐시미어 산업을 크게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간신히 창업하다.
올해 59세의 기생준은 세월이 가득한 창상과 온갖 고생을 다 겪은 흔적을 얼굴에 적었다.
가난한 사람의 아이가 일찌감치 집안에 있다고 한다.
기생준은 어릴 적에 스스로 생활하는 압력을 느낀다.
나이 스물다섯 살에 그는 아름다운 희망을 품고 혼자 외성으로 가는 작은 소분소 공장에서 평범한 기술노동자를 만들었지만, 그 동안 그는 언제나 자신의 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동경했다.
1984년 무의식중에 옛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가 그에게 국가에 농민이 도시 경영에 진출하는 정책을 내놓았다.
이 소식을 들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기생준은 영무에 와서 현지 농업은행에 12만 위안을 대출해 뜻밖의 작은 회사인 신화연합 판매회사를 설립하여 영무시의 첫 번째 무역운송을 하는 회사를 설립했다. 그도 영무시에서 처음으로 창업하는 농민이 되었다.
이때부터, 기생준은 양털수집, 양털장수의 장사를 시작했다. 경쟁이 적고 이윤은 볼 수 있기 때문에 1991년까지 이 작은 공급사들은 기생준에게 450만원의 가관수입을 가져왔다.
이어 기생준은 이 자금을 손에 쥐고 영무시 정부에 5묘의 토지를 사들여 영무시 제1분소 공장을 세웠다.
당시, 기술, 장비, 인원은 공장에서 가장 부족한 물건이며, 기생준은 밤낮 분소 공장에서 자신의 기술적 경험으로 자신의 업무 지식 수준을 고심하여, 천천히 양털에서 추출해 정품 양털 캐시미어를 추출하는 법을 배웠다.
1993년 기생준은 또 한 사람이 신장, 티베트 등지에 도착하여 여러 해 동안 실천을 모색하여 양털 품질 감별에 대한 경험을 쌓았고, 그 경험의 누계도 그 이후에 캐시미어 브랜드로 기초를 다졌다.
분소 공장도 고품질의 양모 분류를 시작해 방적 공장, 니트 공장을 점차 증가시켰다.
1995년 기생준에게 전형이 가장 중요한 해였다.
이 해에 그는 원래 오래된 공장의 기초에 610만 위안을 투자하여 영무시 최초의 양털 제품 회사를 건설하여 양털 분소 및 방직 및 니트를 일체로 하는 다원화 양털 제품 생산업체, 회사 아래에 분소 작업장, 방적 작업장, 방직 작업장, 니트 작업장, 분소 작업장, 양털 연합 분소 6세트를 가지고 있으며, 양모 중 엘리트 캐시미어 캐시미어 14세트로 나누어 정제 캐시미어 방적 으로 거래한다.
브랜드 만들기
캐시미어 제품 회사가 설립된 후 기생준은 캐시미어 심가공 아이디어를 낳았다. 캐시미어 산업은 “세계 캐시미어, 중국, 중국 캐시미어, 중국 캐시미어 캐시미어 캐시미어 캐시미어 판매를 다른 나라에 팔아 자신들의 장점을 이용하여 완제품, 의류, 등록을 자신의 브랜드에 속한다.
이 생각은 줄곧 기생준의 머릿속에서 뿌리를 내리고 2005년에 드디어 싹이 텄다.
2005년 영무시 정부가 한 기업의 장려 정책을 내놓았다.
로컬 브랜드 상장 5만 원, 전국 브랜드 장려 50만 원.
기생준은 이 장려자금을 위한 것이 아니라 진정한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영하의 브랜드다.
기생준은 2006년 말 4개의 상표 브랜드 ‘파설란 ’을 타이틀 브랜드로 내세웠다.
'파설란'이라는 브랜드는'빙산의 내객'이라는 영화의 영감을 비롯해 기생준은 신강의 파미르 고원을 선택해'세계의 지붕'의 파미르 고원으로 곳곳에 신비와 유혹이 가득했다.
‘수건 ’을 지어서 이 브랜드를 상징하는 캐시미어 셔츠는 파미어 고원처럼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할 수 있고, 흰 ‘눈 ’은 순결한 캐시미어, 난화는 화초 중 가장 고급스러운 품종으로 파설란 캐시미어 셔츠를 상징한다.
또렷하고 포만한 무늬, 부드러운 촉감, 저렴한 가격, 캐시미어 서클 내 첫 번째 신망 보증 보증 보증을 한 파설란 캐시미어 셔츠는 베가르 판매망을 통해 국내 시장을 열었다. 2007년 10월 서부의 캐시미어 무대에 올랐다.
작년 한 해 닝하홍달 캐시미어 제품 유한회사 양털 셔츠가 2000만 건에 이른다.
생산액이 10500만 위안에 달하며 판매 수입은 5803만 위안이고 이윤은 108만원이다.
"나는 파설란을 중국 명품, 국제브랜드로 만들어서 고단 캐시미어 제품의 일원이 될 것이다"고 기생준은 여기까지 말할 때 호기심이 넘친다.
cn.jxmmtv
- 관련 읽기
- 유행화 | Yeezy 500신 신규'스톤'배색 발매 상세 발표, 풍부한 신발 단계
- 패션 브랜드 | 미조 NOAH 2019 재생 나일론 시리즈 발표, 스펠링 패턴이 눈길을 끌었다.
- 회사 뉴스 | 중국 섬유의 장심—성홍그룹은 ‘지창녹색’으로 미래를 장식한다
- 조류 풍향표 | Needles 최신 가을 Tracksuits 세트!
- 조류 풍향표 | PUMA 연명 한국 풍선 신발 금주 토요일 발매!
- 즉시 뉴스 | 지난날의 유럽의 조찬 패가 지금은 이미 세 줄의 상표로 전락되었다
- 즉시 뉴스 | 원연재: 자신이 디자인한 작품을 통해 각성감을 느끼게 한다
- 즉시 뉴스 | 쌍십일 경동 · 필사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침몰하다
- 전문가 시평 | 폴리에스테르 롱 실크 은10은 차가워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제12회 중국(천강) 가방화 교역회가 성대하게 열리고, 통주 가방산업'1+3'새로운 구도